카뮤

1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의 등장인물

파일:Attachment/makaiyuugi.jpg
@마계유희 표지에서 중앙의 인물이다.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의 등장인물
성우는 야스무라 마코토. (실사 극장판:아키야마 류지)

본명은 니시다 테루미치. DMC의 드럼을 맡고 있다. 위로 세운 금발의 통가발에 피에로를 연상시키는 분장으로 무대 위에서의 대사는 전혀 없다. 2권에서는 무대에 불이 나 모든 사람들이 대피했는데도 불구하고 혼자 남아 화재가 진압될 때까지 미친 듯이 드럼만 치던 것으로 전설이 된 괴인이다.

무대에서는 파워풀하고 악마적인 드럼 실력을 자랑하는 드러머지만, 그 실체는 그야말로 완전무결, 공전절후한 씹덕. 짜리몽땅한 키에 귀두컷, 촌스러운 안경, 바지 허리춤 안에 넣어입은 덕후스런 셔츠, 그리고 혼자 중얼거리는 것에 가까운 말투로 아무렇지 않게 추잡한 단어와 독설을 내뱉는 훌륭한 씹덕후이다(「침투전대 부루마[1]」등 애니메이션이나 특수 촬영 캐릭터를 좋아한다.).

평소에는 볼 것도 없이 씹덕스런 생활을 하는 것으로 여겨지나, 연주에 들어가면 '대음순, 소음순, 클리토리스' 등의 단어를 생각하며 추잡한 망상을 에너지로, 귀축적인 드럼 테크닉을 발휘한다.

소리만 난다면 테이블이건 키보드이건 가리지 않고 두드리며, '잭 일 다크'와의 대결에선 스틱대신 잭의 애완동물 '메탈 코브라'로 드럼을 치는 거친 기술을 구사하기도.

3권에서는 무대 위에서 파이파닉 체인소의 레이에게 자신의 딸랑이를 보여주는가 하면 드럼 스틱으로 여자의 십수 개의 성감대를 완벽하게 공략하는 "절대 성감"이라는 무서운 특기를 보여주어(일명 C-SPOT), 의외로 제대로만 결혼하면 마누라에게 나름대로 사랑받지 않을까 한다.

6권에서는 아키바에 있는 오락실에서 메이드를 계속 성희롱하다가 출입금지당했으며 그 오락실에서 열리는 태고의 달인 대회에 난입, 대회를 풍비박산냈다. 본성은 소심한 네기시나 상식적인 와다와는 달리, 상당히 싸이코인 듯. 정신적으로 변신 전과 후가 대부분 변함없는 진짜 변태이며, 어떤 의미로는 공, 사 모두 가장 메탈인 삶의 방식을 취하고 있다.

실사영화판에선 대사가 '부르마가….' 밖에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비중이 축소되었다. 이 여파로 인해 변태짓도 안하게 되었다! 나의 카뮈님은 저렇지 않아!

2 기동전사 Z건담의 주인공

기동전사 Z건담의 주인공 카미유 비단를 카뮤라고도 지칭한다. 과거에 해적판 출판물들에서 사용되었던 표기라서 나이 많은 팬들은 카뮤라는 명칭을 자주 사용했다. 비슷한 예로 까뮤도 있다.

비교적 최근인 200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자주 보이던 표기지만 어느날부터인가 조금씩 사라졌다.

자세한 사항은 카미유 비단 참고.

3 우타와레루모노등장인물

항목 참조

4 마도물어의 등장 인물

파일:Attachment/camus.jpg
게임기어판 마도 1이나 MD판 마도 1 같은 마도 1 리메이크판에 출연한 인물.

4.1 게임기어판

아르르의 유치원 졸업시험을 위해 유치원 선생님이 만든 가상의 인물로, 아르르를 방해하거나 도움을 주기도 하고, 상처입은 모습으로 나타나 아르르의 상냥함을 시험하기도 한다. 시험이 끝난 후, 당연히 아르르는 카뮤를 볼 수 없었다.

4.2 MD판

이 때는 환상이 아닌 실존 인물로 등장한다. 아르르보다 2살 많은 듬직한 선배 역할이자 시험관의 역할. 마도유치원 개교 이래 유래를 찾을 수 없는 천재이며, 동시에 마도 유치원 원장의 손자다. 유치원 때부터 아르르와 사이가 좋은 인물이었다. 아르르가 치룬 졸업 시험을 2년 전에 만점으로 통과했다. 사실상 마도물어 팬들이 '카뮤'라고 말하면 이 캐릭터를 가리킨다. 이후 행보는 컴파일이 망해서 불명.

5 파이어 엠블렘 문장의 비밀의 등장인물

카뮤(파이어 엠블렘)

6 노래의☆왕자님♪의 등장인물

카뮤(노래의☆왕자님♪)

7 원피스의 등장인물

원피스(만화)/바로크 워크스 편의 등장인물로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캐릭터. 성우는 윤세웅. 99화에 등장한다.

원래는 그냥 한량으로 가짜 반란군인척 하며 와타타라는 마을 사람들을 등쳐먹고 살던 양아치다.

그렇게 호의호식하던 도중 에이스에게 식량과 물을 삥뜯기고 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듣고선 그의 인성을 알아보기 위해 쳐들어온 밀짚모자 일당을 상대로 마을 사람들에게 등떠밀려 강제적으로 맞서게 되지만 아무것도 아닌 그냥 양아치인 그는 루피의 주먹 한방에 뻗고 만다.

"그래 맞아. 난 가짜 반란군이다. 그때 본 그 영웅들처럼 나도 전사가 되고 싶었지만 결국은 이모양 이꼴밖에 못 됐어.

허나, 비록 내 꿈은 이루지 못했지만 저 아이들의 꿈마저 깰 순 없지.
네 적수가 못 된다는 것은 나도 잘 알아. 하지만 저 아이들이 언젠간 너흴 쓰러트릴 수 있도록 난 싸울거야.
저 아이들의 머릿속에 별 볼일 없는 거짓말쟁이로 남느니, 차라리 이곳에서 영웅이 되어 죽겠다!!"

그러나 자신의 어릴적 꿈을 떠올리고 아이들의 동심을 지켜주기 위해 일어나 루피에게 한방을 먹이고, 그의 부하들도 그에게 감동해 같이 밀짚모자 해적단과 맞선다.

이 모습을 본 비비는 그들이 마을을 지켜도 상관 없다고 판단해 루피 일행들에게 신호를 줘 바로 퇴각하고 그들은 영웅이 된다.

이후 짤막하게 모습이 나온 것을 보면 정식으로 군인이 돼 훈련을 받는 것으로 보인다. 그것도 자신이 어릴 적 동경하던 영웅인 챠카페루에게.

8 세인트 세이야의 등장인물

아쿠에리어스 카뮤
  1. 원어로 くいこみ戰隊ブルマちゃん. 참고로 여기에서 くいこみ는 몰래 숨어들다는 뜻도 있으나 '도끼자국'을 뜻하는 표현으로 더 많이 쓰인다. 그래서 한국판에서는 똥꼬전대로 나온다. 차라리 도끼전대라고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