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주)다도글로벌에서 주재하는 대한민국커피 체인점이다.

디저트가 많은 편으로, 매장에 큰 오븐이 있어서 주문 즉시 조리하는 방식으로 판매한다. 허니 브래드 등 오븐 브래드 종류는 맛이 괜찮다. 커피 맛은 약간 연한 편으로, 부드러운 맛이 강하다. 기존 스타벅스의 진한 커피 맛을 즐겼던 사람이라면, 보통 싱겁다고 느낀다.

브랜드 자체 공장이 없어서 판매 원가가 비싼 편이다. 커피메뉴는 4,100원부터.

2015년부터 빙수 판매를 시작했는데, 100% 우유 얼음이다. 맛은 그럭저럭.

2016년에 새로운 빙수 메뉴가 나왔다. '시크릿 아이스탑'이라고 해서 윗면에 아무런 토핑이 없고 얼음 속에 있는 재료들로 맛을 느끼는 빙수인데, 반응이 영 좋지 않아 나온 지 한 달만에 기존 빙수들과 비슷하게 중간에 한 번 위에 한번 토핑을 얹는 식으로 바뀌었다.

젤라또도 판매하고 있는데, 강남의 젤라또 카페 구스띠모의 공장에서 납품받는다. 유기농이라고 한다.

자체 앱이 있으며, 여기에는 별도의 모바일 스탬프용 바코드가 있다.

몇 안 되는 비씨카드 멤버십 포인트인 오포인트 가맹점으로, 오포인트는 2% 적립된다. 단, 할인쿠폰 이용시에는 오포인트를 적립할 수 없으며, 모바일 스탬프도 찍을 수 없다. 그리고 동대구역 구내 점포같은 특수매장에서는 당연히 아무것도 적용되지 않으니 오포인트 들고 갈 생각을 하지 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