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Natsu Tanimoto.jpg
사상최강의 제자 켄이치의 등장인물로 성우는 베지터호리카와 료/퍼스트 시즌에서는 제이슨 리브렉트,세컨드 시즌에서는 트랭크스에릭 베일. 래그날록의 권호 출신이며 별명은 허미트.[1]
유일하게 북유럽 신화에서 따온 별명을 가지지 않았다.
중국권법을 사용하는 실력자. 바 켄세의 형인 바 소게츠의 제자이다. 시라하마 켄이치의 공식 라이벌이며, 그 설정이 흐려질 무렵 YOMI에 편입되어 독자들에게 다시 각인을 시켜주었다. 겉으로는 올바르고 사람좋은 학생으로 보이고 있으나, 사실은 정반대의 냉혹한 성격을 지닌 남자. 이는 어렸을 적 양어머니에게 배신당해 아버지와 동생을 잃었기 때문. 이후로도 어린 나이에 아버지의 회사를 이어받아 여러 사람에게 뒤통수를 맞으며 컸다.
처음에는 켄이치가 중국 권법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스승 바 소게츠의 소재를 찾고자 켄이치에게 싸움을 걸어왔다. 그러나 이때는 버스 위에서 싸우느라 제대로 된 승부를 펼치지 못했고 결국 무승부와 같은 형태로 끝났다. 이후 우연히 켄이치의 동생 시라하마 호노카와 연이 닿게 된다. 처음에는 호노카를 귀찮아 했지만 호노카에게서 어린 시절 죽은 동생의 모습을 보고 조금씩 마음을 열게 된다. 그러나 싸우는 참모 로키에 의해 호노카가 켄이치의 동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로키의 제안에 따라 호노카를 인질로 삼아 켄이치를 유인해낸다.
그러나 계속 되는 로키의 비겁한 수법에 참지 못하고 결국 로키를 공격하고 호노카를 구해준다. 바로 직후 켄이치와 맞붙어 싸우지만 힘이 다해 결국 패배… 하긴 하는데 사실상 무승부에 가까운 결과를 낸다. 서로 맞붙어 싸운 이후, 켄이치와는 이래저래 악우가 되어버렸다. 어린 시절 죽은 여동생에 대한 기억 때문에 켄이치의 여동생인 호노카에겐 싫다 싫다 하면서 세게 못 나가는 듯. 싫어하는 녀석의 여동생이 맨날 맘대로 집에 쳐들어와 설거지거리 늘리고 놀아달라고 보채고 하는데 맨날 달고 다니는거 보면 로리콘 심성은 착한 듯 하다.
이 녀석도 또한 상당한 부자. 크루저용 보트까지 있다(…) 니이지마 하루오의 계속 된 회유에도 불구하고 신백연합 따위는 참가할 생각이 없다고 하면서도 꼬박꼬박 출석하는 걸 보면 은근히 츤데레 타입? 성우가 베지터(…) 애니 제작사의 노림수. 데스퍼 섬에서도 다케다에게 솔직하지 못한 녀석 소리를 들었다. 물론 반응은 "시, 시끄러!" 결국 신백연합과 함께 D of D에 참가하지만 데스퍼 섬의 방어 시스템을 유인하기 위해 동료들을 모두 내리고 크루저를 몰다가 방어 시스템에 격침당한다. 이후 생사가 불분명했으나 당연히 살아서 다시 등장, 기어이 스승 바 소게츠를 만나 필살기 '흉차'를 배우고 더욱 강해진다.
데스퍼섬 이후 바 소게츠가 이치에이큐켄이기 때문에 요미의 한 자리를 놓고 대리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쵸 엔신과 결투를 벌인다. 쵸 엔신은 타니모토와 같은 중국 무술을 사용하며 실력 역시 조금 더 우위였지만 바 소게츠의 수업과 친구(켄이치) 덕분에 자신보다 조금 더 강한 상대를 이기는 법을 알고 있었던 타니모토가 결국 승리, 요미의 엠블럼을 갖게 된다. 현재 어둠의 제자 중 하나인 요미이면서도 신백 연합에 반쯤 소속된 상태인, 매우 미묘한 처지의 캐릭터. 켄이치와의 싸움이 무승부나 다름 없었기에 켄이치와 재전을 벌일지도 모른다.
이후 요미 vs 신백연합의 총력전에서 지크프리트 쿠겐인 히비키와 대결한다. 격전끝에 승리하기는 했으나.. 어째 그림이(..) 지크를 밟고 거친 숨을 몰아쉬는 허미트에게 지크는 자신이 아닌 켄이치와 싸웠다면 지는 것은 허미트였을 것이라고 말한다. 승자와 패자와 뒤바뀐듯한 모습(...). 켄세이가 신백연합 일행을 죽이기 위해 보내긴 했지만 지크를 죽이진 않았다. 결국 무기조를 막아 신백연합을 도와주면서 바소케츠에게 자신은 (여)동생을 구하지 못했지만 바소케츠는 구할수 있다고 말하며 그를 각성시킨다. 바소케츠는 시끄러운 제자라고 츤츤. 과연 사제 모두 츤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