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항목 : 플래시(드라마), 플래시(DC 코믹스), 배리 앨런, 배리 앨런(플래시)
드라마 플래시의 새 히로인.
코믹스 New 52가 시작되면서 아이리스 웨스트가 아니라 패티 스피봇이 배리 앨런의 여자친구로 등장하고 있다. 드라마 시즌 2 2화에 3개의 과학 관련 학위를 보유한 신참 경찰로 첫 등장. (제복을 입은 것으로 보아 형사가 아닌 것 같다.) 시즌 1에 등장했던 마크 마든이 아버지를 살해했기 때문에 메타휴먼 범죄자들을 나쁜 놈들+수퍼파워 쯤으로 인식하고 있다. 이 때문에 모두가 기피하는 CCPD의 메타휴먼 대응팀(사실상 조 웨스트 혼자 남은 원맨팀)에 들어오고 싶어한다. 그리고 2화 마지막에 결국 조 웨스트의 인정을 받아 그의 파트너가 된다.
4화 : 처음 등장이후 별다른 플래그도없는데 배리 앨런과 썸을 타는느낌의 패티 스피봇은 현재 자신이 추적하고있는 상어인간에대해 배리 앨런에게 조언을 구하려 하지만 배리 앨런은 자신은 메타휴먼 관련된 부서가 아니라며 거절하려하지만 미인계에 넘어가 증거품 조사를 하기로 하고, 조사결과 상어인간은 존재 하지 않는다고 그녀에게 이야기한다. 고담시에 이미 2명이 있는데... 참고로 배트맨의 빌런으로 상어인간인 킹 샤크와 그레이트 화이크 샤크가 있다.
4화의 모든 이야기가 끝나고 새로운 파이어스톰 제퍼슨 잭슨 의 심경의 변화에서 마음의 결정을 내리고 패티 스피봇에 대한 자신의마음을 확인하러 달려간 배리 앨런 의 아련한 모습이 비춰지며 4화가 끝날라는 찰나 갑자기 지금까지 배리가 존재를 부정했던 상어인간이 배리의 얼굴을 쥐어 올리며 "줌은 네가 죽기 원한다"라고 이야기를 하고, 이변을 눈치챈 패티는 상어인간에게! 손..아니 지느러미 머리위로 올려 라는 드립을 치며 총을 쏘지만 상어인간에겐 별다른 타격을 입히지못하며 절체절명으로 상황이 이끌어지는 순간 뒤에서 섬광하나가 날아와 상어인간을 무력화하고 그 광선을 쏜 시크하게 돌아선 후드티를 따라간 배리가 정체를 묻자 후드를 벗는데... 바로 해리슨 웰스
누가 코믹스 히로인 아니랄까봐 첫 화부터 샌드 데몬에게 납치 당해서 붙잡힌 공주님 역할을 제대로 수행했다. 시즌 1의 속터지는 행적때문에 팬덤에서 욕을 퍼먹었던 아이리스 웨스트의 극중 비중을 잡아먹고 배리와는 첫 만남부터 훈훈한 분위기 제대로 연출해주신다. 다만 시즌2의 주적이 줌(Zoom), 즉 리버스 플래시 헌터 졸로몬으로 점쳐지는데 헌터 졸로몬은 원래 3대 플래시이자 아이리스의 조카인 월리 웨스트의 네메시스다. (배리 앨런의 네메시스는 시즌1 최종보스인 프로페서 줌, 즉 리버스 플래시 에오바드 쏜.)재밌는 것은 지구-1의 제이 게릭이 헌터 졸로몬이 되었다. 이름이 바뀐 이유는 양자로 입적한 문제라고 하지만 우선 줌의 주적이 월리가 아니라 1대 플래시 제이 게릭인 것만 봐도 드라마 판의 설정은 다를 가능성이 높지만, 그래도 아이리스가 패티에게 빼앗긴 히로인 비중을 곧 극복하고 극중 비중을 되찾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이 추측은 얼마 후 쓰레기가 될지도 모른다. 당연한 소리를...
시즌 2 8화에선 해리슨 웰스를 발견하고 스타연구소까지 미행했다가 총으로 그를 쏘게 된다. 후에 사태를 알고 달려온 조 웨스트에게 "됐으니 나가!"라는 소리까지 듣는다. 그러나 이는 단순 미움을 받았다기 보다는 스타연구소의 플래시에 대한 관계 등을 알리고 싶지 않아서였음이고, 더군더나 그녀는 플래시=배리 앨런이라는 사실과 시즌 2에서의 해리슨 웰스가 에오바드 쏜과는 다른 인물이었다는 것을 모른 상태에서 저지른 일이었으니. 문제는 그녀 스스로의 멘탈이 어떻게 될 지가.
배리와의 데이트 이후 악몽으로 깨어나는 모습을 침대 옆에서 보지만 사실을 털어놓지 못하는 것을 보며 점점 관계가 소원해지다 빌런 터틀에게 납치당해 미이라가 될 뻔 하지만 프래시의 도움으로 생존. "누군지는 모르지만 감사합니다." 라는 대사로 어렴풋이 배리가 플래시임을 눈치를 채지만 현재 배리의 주적이 넘사벽의 강함을 가지고 공포를 수단으로 삼는 줌임을 감안하면 배리의 입장도 이해가지 못할 상황은 아니다. 뭣보다 패티는 메타휴먼이 아닌 평범한 사람이고 그녀 역시 복수심으로 인해 자신의 아버지를 죽였던 메타휴먼을 죽이려 했던 것을 배리가 플래쉬로서 옆에서 전부 보아왔기에 그녀가 위험에 빠지는 것을 두고 볼 수는 없던 것 같다. 결국 CSI 학교에 다닌다는 이유로 배리에게 이별 통보를 한다.
11화에서 그녀는 자신이 조사한 내용을 바탕으로 죠에게 배리가 플래쉬임이 맞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확인받는다. 거짓말이 서툰 죠 배리에게 자신이 남겠다는 조건으로 이를 확인받으려 하지만 아이리스 웨스트 이후 더 이상 사랑하는 사람을 위험에 빠뜨릴 수 없다고 결심한 배리는 끝까지 그녀가 원하는 답을 주지 않고 서로의 마음에 큰 상처를 남기고 헤어지게 된다. 어째 점점 애로우처럼 발암드라마가 되는지 모르겠다 마지막에 기차 안에서 배리가 플래쉬임을 확인하기 위한 장난전화로 그가 플래쉬임을 확인하고 배리는 씁쓸한 표정으로 기차를 떠난다. 결국 시즌 1의 올리버 퀸의 말이 맞았던 셈. 히어로나 메타 휴먼이 사랑을 해 봐야 고생을 할 뿐이야 그러면서 애로우는 매 시즌마다 여자를 죽이고 살리고 울리고 헤어지지
시즌 2 에피소드 14에서 지구-2 배리에 의해 이름이 언급된다. 지구-2 케이틀린 스노우 = 킬러 프로스트의 활동을 추적하고 있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