フェイ・マリニナ
게임 발드 뷸렛의 등장인물. PC판은 오오나미 코나미, PS2판은 미야무라 유코.
NAME: 페이 마리니나
SEX: 여 AGE: 20 from: 우즈베키스탄
D대대 특수기동중대 기계화소대
CLASS: 하사
격투의 달인, 앞뒤 없이 막나가는 성격에 술고래. 좀 난폭하지만 뒤끝은 없다. 사용하는 HAWS-LC를 루시라고 애칭을 지어 부르며 한몸처럼 아껴서 끝없이 튠업을 해서 강화하려 하지만 이미 엔진을 핵융합엔진으로 바꾸지 않는한 한계. 그래서 유영하에게 혼나고 있다. 영하 왈 "렌치로 때려도 되는 유일한 상대." 흠좀무.
어릴적 反발계의 가스 테러의 피해자로 이후 척추신경이 마비되어 반신불수 상태로 입원해 살고 있었으나 부모가 교통사고로 사망한 뒤 돌봐줄 사람이 없어 의료시설에서 쫓겨나게 될 처지가 되었다. 그 당시 자하남 인더스트리의 헤드헌터에 의해 VR적응능력이 뛰어난 점을 평가받아 스카웃되어 사이버네틱스화 된 신체를 가지게 되었다.
사이버네틱스시술 적용자로 이루어진 기계화 소대의 일원이지만 스스로 지원한 군인이 대부분인 기계화 소대원들에겐 병자출신의 여자라고 경원시되고 있다.
몸의 관리는 사이버네틱스 부분은 유영하가, 전뇌는 아소 나츠메가 나누어 하고 있다. 보통의 기계화 소대원보다도 기계화 정도가 높아서 실질적으로 몸의 하반신 일부(붕가용)를 제하곤 모두 기계. 늘 VR에 접속해있는 채로 세계를 받아들이고 있는 상태라 필연적으로 정신적으로 불안정할 수 밖에 없어서 나츠메가 전속으로 멘탈케어를 담당하고 있다. 페이는 그런 모습을 보이지 않기 위해 쾌활하게 구는 것이다.
임무 도중 B.F.A에 의해 이전에 투입된 것으로 추정되는 바이러스에 걸려 피아를 구분못하고 날뛰게 되지만 추격한 세르게이 커크랜드에 의해 제압된다. 세르게이의 입으로 언급되지만 CG와 달리 보다 처참한 꼴로 부숴놓은듯.
의체스러운 사이버네틱스의 설정, 전뇌등 공각기동대의 쿠사나기 모토코가 모티브인듯 하지만... 해당 에피소드 이후엔 별 비중이 없다. 전신 의체 설정은 의외로 자주 재활용된다. 시젤 스테인브레셸. 나기사 치나츠. 발드 하트의 프레이야 등등.
세르게이 커크랜드와의 검열삭제신에서는 착의섹스 & 노팬티 속성의 검열삭제를 한다. 사진에 나온 윗옷을 입은 상태로 바지와 팬티만 벗고 레슬링을 한다. 페이가 입고 있는 저 윗옷은 수영복처럼 밑에까지 이어진게 아니라 엉덩이까지만 내려오는 착붙는 상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