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야마 코이치

파일:Attachment/하루야마 코이치/180795.jpg

만화 크로우즈의 등장인물.

현남 5인조 중 한 사람으로 본명보다는 통칭 '파르코'라고 불린다. 먼저 이시이 형제를 쫓아 온 키코후지카와 테루를 이시이 형제가 이 둘을 기습 집단 린치를 시도할 때 중간에 난입하는 것으로 등장하여 테루, 키코와 함께 함께 이들을 오히려 역관광을 보낸다. 그러나 마지막에 뒤따라 들어온 가타야마 치아키 발차기 일격을 먹으면서 나가 떨어진다.

그리고 이 일이 트라우마가 되고 테루와 키코도 이 동네에 대한 흥미도 떨어질 때 쯤 키코가 보우야 하루미치와 싸우겠다고 나가자 파르코 역시 치아키와 싸우러 유리가와 남고에 간다. 소심해서 나오지 않을려는 치아키를 나오게 하는 방법으로 다카나시 오사무가 자신을 때리라고 하자 때리면서 치아키와 싸워 다른 친구들이 패배한 것과는 다르게 이기나 오히려 치아키가 자신과 호각으로 싸웠다는 것을 감탄하는 유리가와 남고의 학생들을 씁쓸하게 처다보며 나왔다.

이후 현남 5인조였던 진나이 코헤이가 배신하여 스네이크 헤드를 이끌고 잡으러오자 보우야가 있는 동네로 가 보우야, 쿠노 류신, 비토 다츠야와 함께 순전히 자신의 아이디어인 '파르코 & 데인저러스'를 결성해 스네이크 헤드에 맞서 싸운다.

그러나 보우야가 중간에 습격을 당하자 보우야를 찾으러 오지만 보우야는 그 곳에 있지 않아 류신과 다츠야를 먼저 보내고 키코는 테루, 파르코와 함께 스네이크 헤즈를 막으나 결국엔 쓰러진다. 하지만 보우야들이 다시 스네이크 헤즈를 공격하여 쿄헤이만 남기고 쓰러뜨리고 패거리들도 류신과 다츠야, 스즈란 1학년들이 부른 무장전선, 호센학원, 스즈란이 다 정리하자 테루, 파르코와 함께 다친 몸을 이끌고 와 쿄헤이와 싸우나 패배하지만 자신들은 저마다의 꿈을 향해 가고 있다고 말하여 쿄헤이를 정신차리게 하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쿄헤이가 칼에 찔려 죽으면서 현남 5인조의 에피소드는 끝이 난다.

외전에서는 현남 5인조에 가장 마지막으로 합류한 것으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