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이나즈마 일레븐 GO의 등장 캐릭터. 성우는 콘노 준/남도형. 더빙판 이름은 민해준.
라이몬 중학교 2학년이자 축구부 소속. 포지션은 MF. 검게 탄 피부와 머리에 하고 있는 고글이 특징. 특이한 말투를 구사한다.[1]
2 작중 행적
낚시가 취미인 대범한 성격의 소년으로 가끔 느긋한 면도 보이며, 낙천적인 포지티브 성격이다.[2] 포지션은 미드필더(MF). 은근히 이 놈이랑 이 서퍼를 섞어놓은 것 같다.[3] 14화에서 호칭이 텐마로 나왔다.
참고로 게임판의 이나터에선 제국 학원전 이전에 제국 학원에 잠입한다든가, 홀리라이너를 타고 가는 도중에 들뜬 나머지 이나터를 너무 열심히 하다가 멀미하는 바람에 하야미한테서 "흔들리는 열차 안에서 글씨만 보니까 그러지."라는 말을 듣는다든가 하는 모습들을 많이 보였다.
한편 일본위키에 따르면 핸드폰은 스마트폰이라고 한다. 골판지 전사 세계관과 동일선상이라는 것을 생각하면 그냥 핸드폰이 바 형인 듯.[4]
극장판 예고편에서 모습이 보이지 않아 중도에 축구부를 하차한 것처럼 보였으나, 사실은 주장의 부탁을 받아 또다른 2학년 엔트리들과 학교에 남아 있었던 것이었다. 극장판에서 볼 수 없다니….
대표적인 필살기는 파도타기 피에로[5]. 공을 밟으면 물보라가 나타나고, 공을 발로 굴리며 드리블(?)을 하는 필살기.[6]
겐에이 전에서 34화 막판에 공을 몰고 올라가다가 마호로 타다시의 태클에 무릎을 다치게 된다. 응급처치를 받고 투입했으나 부상이 좀 컸는지 마호로를 마크하려다가 그만 주저 앉아 버리고, 아오야마 슌스케와 교체된다.
이나즈마 일레븐 GO 크로노 스톤에서는 비중 없음. 하지만, 감마를 보고도 알아보지 못해서 그에게 굴욕을 안겨준다.
3 2차 창작에서
작중에서 은근히 하야미랑 같이 붙어 있는 모습이 잘 보인다.[7] 그래서인지 인기있는 BL 커플링 대상은 하야미. 참고로 성격 덕에 주로 공 포지션이다.
노멀 커플링으로 아카네와 미도리가 있는 경우가 있는 경우가 있는데, 아카네는 하마노가 자기가 슛을 쏘는 걸 찍었냐고 하자 "막혔길래 금방 지웠어"라고 싱긋 웃으면서 말하는 것이 방송으로 나간 후 팬아트가 생겨났고 미도리는 3기 엔딩이나 하마노가 다쳤을 때 부축해준 것 때문인지 늘어났다.
이나즈마 일레븐 GO에서 '2학년즈'라고 하면 주로 하마노, 하야미 츠루마사, 쿠라마 노리히토를 칭한다.- ↑ ちゅか(츄우카) 국내 더빙판에서는 '것보다'로 대체되었다.
- ↑ 네거티브인 하야미와는 정반대의 성격. 그러나 텐마에게 감화한 13화 이전에는 부정적인 소리도 하는 걸로 봐선 은근히 현실적인 면도 있는 모양이다.
- ↑ 덤으로 성우도 얘 성우.
- ↑ 골판지 전기 세계관에서는 LBX 컨트롤러인 CCM이 피처폰처럼 생겼다.
- ↑ 이나즈마일레븐1,2,3 게임판 한정 필살기 "공타기 피에로"의 바리에이션 버전이다.
- ↑ 뱀발로 28화에서 균형잡기 훈련을 할 땐 키도 감독이 대놓고 "받침대를 공으로 바꿔라!"라는 지시를 내렸다.
- ↑ 14화에서 낚시터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 하마노 옆에 하야미가 앉아있었다. 그리고 19화에서 낚시터 주인 아줌마의 말로 추측하건대, 거의 하마노랑 붙어다니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