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시 사치

535x426px
좌측의 인물. 가운데는 와다 아키라. 우측은 요시다 아야메.

온나구미 멤버
와다 아키라하야시 사치요시다 아야메

1 소개

林幸 / Sachi Hayashi

케이온!의 등장인물. College에서 등장한다.

N여자대학 1학년생이며, 온나구미베이시스트. 사용하는 베이스는 깁슨 선더버드.

2 작중에서

170cm에 가까운 장신거유. 오른쪽 눈 밑에 눈물점이 있는 것도 특징. 상당히 차분한 성격.

아키야마 미오와 같은 학부에 같은 수업을 듣고, 같은 베이시스트라는 점에서 꽤 빨리 친해졌다. 놀랍게도 미오 쪽이 먼저 말을 걸어서![1] 그 외에도 가슴 크기가 같으며, 체형 특성상 옷을 사는 게 힘들다는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한다. 거기에다가 둘다 나서기 싫어하는 소심한 성격이라는 공통분모까지 있어서 더 빨리 친해진 듯 하다.

이 때문인지 키가 상당한 컴플렉스, 누군가가 "키 크네~" 라고 언급을 하면 움츠러든다. "키 커서 좋겠네" 라는 긍정적인 발언은 물론이고, "언니 같아" 라는 발언도 키가 크니까 언니 같아 보이는구나라고 판단하고 움츠러든다(...)

합숙 때는 코토부키 츠무기와 함께 밴드를 짰으며, 츠무기가 키보드를 옮기는 것을 도와줬다. 정작 이 둘이 연주하는 건 안보여줬다 츠무기는 그녀를 '삿쨩'이라고 부른다.

밴드 이름인 '온나구미'를 지은 장본인. 타이나카 리츠는 지금까지 아키라가 지은 줄 알고 "내가 아키라와 네이밍 센스가 같다니..."[2]라고 한탄했지만, 사치가 지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충격먹었다.

차분한 성격과 맞물려 작중 대사가 매우 적기 때문에, College의 또다른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아키라나 분위기 메이커인 아야메에 비해 비중이 매우 떨어지는 편. 지못미 연재가 좀만 더 길었어도

3 기타

College 속표지의 콘티에 의하면 펑크를 좋아한다고 한다. 또한 꿍꿍이가 있으면 눈이 가려진다는 설정도 있지만 작중에 나타나지는 않는다.

베이스 경력은 2년이라 한다. 이를 보아하건데 아마도 온나구미는 2학년일 때 결성한 것으로 추측.

이름은 다른 온나구미 멤버들과 같이 3인조 밴드 TRICERATOPS의 베이시스트 하야시 코지에서 따왔다.
  1. 하지만 여전히 부끄럼을 타서 수업이 끝나고 마주치자 마자 "팬이에요!", "사인해 주세요!"라는 개드립을 쳤다(...)
  2. 당시 밴드 이름을 지을 때 리츠의 의견 중 동일한 명칭이 있었다. 원작 2권, 애니메이션 1기 11화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