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플런켓

파일:해리 플런켓.png

쉐도우 하츠》의 등장인물.

1 개요

연령 : 12세
속성 : 풍(風)
특기 : 초능력
성우 : 히노 사토시

런던의 꼬마갱단 런던 랫츠의 리더. 아버지 없이 살다가 결국 어머니에게서도 버림 받은 고아로, 자신과 같이 갈 곳 없는 아이들을 모아 소매치기나 좀도둑질을 하고 있는 소년. 초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걸 제대로 제어하지 못했기 때문에 모친에게 버림받았다. 무기는 새총과 초능력이다.

2 작중 행적

런던 랫츠의 아이들이 우르 일행에게 신세를 지자 은혜를 갚기 위해 우르 일행을 도와 알버트 사이먼을 찾는다. 도중에 런던 랫츠의 아이들이 고아원에 납치되자 우르 일행과 함께 고아원에 쳐들어가 아이들을 구출하던 중, 그때 들려온 수수께끼의 목소리가 자신의 어머니의 목소리라는 것을 알고 어머니를 구할 결심을 한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어머니에게서 버림 받은 게 아니라 어머니도 신비한 능력을 가지고 근처 사람들을 치유해주거나 하면서 모자 둘이서 조용히 살고 있었지만, 그 힘 때문에 이단심문관 위원회에게 끌려가 정신병원에 갇히게 되었던 것이다.

결국 어머니인 쿠델카 이어산트와 재회하나 오히려 로저 베이컨에게 인질로 잡혀 쿠델카가 로저에게 협력하게 만들고 만다. 잠시 침울해지기도 하지만 곧 동료들 덕분에 기운을 차리고 진짜 로저 베이컨을 만나 가짜 로저 베이컨, 즉 알버트 사이먼에게서 쿠델카를 되찾는데 성공한다. 그리고 알버트와 싸워 이 세상을 지키고 쿠델카와 런던 랫츠의 아이들과 함께 아버지가 있는 미국으로 건너갈 것을 결심하고 알버트의 야망을 막아 세상을 구한다.

엔딩에선 어머니인 쿠델카와 함께 아버지가 있는 미국으로 떠난다.
참고로 작중에선 안 나오지만 부친은 쿠델카와 함께 네메튼 수도원에서 활약한 에드워드 플런켓.

최강 무기는 볼트 스나이프. 숨겨진 던전인 고대 유적 2번째에서 세라핌을 물리치면 얻을 수 있다. 최강 방어구는 메탈 쟈켓. 피트 파이트를 해리로 10연승 하면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