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갈린 늬우스 방영 목록 | ||
1~10회 | 11~20회 | 21~30회 |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1 개요
핵갈린 늬우스의 21~30회 방송 내용이다.
2 21회
- 10여년의 연구 끝에 만든 리모콘키는 열쇠를 길게 늘이도록 되어 있으며 비오는 날에는 번개를 맞을 수도(...) 있다고 한다.
- 남한에는 교통수단을 만들 기술력이 부족해서 철길 위에서 인력거를 끌고[1] 제대로 된 배가 없어 바나나와 오리를 타는가 하면 심지어는 짐볼을 가리키며 공을 타고 다닌다고 한다.
- 남한에는 난방시설이 얼마나 열악한지 이런 말이 있다고 하며 ㄷㄷ/ㅎㄷㄷ/ㅂㄷㅂㄷ이란 단어도 있고 찜질방이 춥다고 찜질방 ㄷㄷ가 있고 겨울잠바를 입어도 춥다고 겨울잠바 ㅎㄷㄷ이 있다고 한다.
- 리점례(이현정)는 남한의 복고클럽에 핑클의 NOW의 음악에 맞춰 춤을 췄고 충격을 먹은 사람들은 HOT의 망치춤을 추다 진짜 망치로 서로 가격했고 응답하라 1997을 응답하라 119로 만드는 혁명과업을 달성했다는 이야기를 했다.
- 김태원이 김정은 분장을 하고 등장해서 현지지도를 패러디[2]. 여러 가지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나타나는데 김태원이 고갯짓을 하자 인민군(김원훈, 조래훈)이 그들을 끌고 나갔다. 그리고 이상은과 심문규는 'XX한 고민이 없는 곳으로 보내시었다!'라고 했다.[3]
- 이창호는 은행을 소개할 때 인주를 고추장으로, 장기대출을 장기를 팔아 대출하는 것으로 소개했으며 자신도 은행원에게 끌려갔다.
3 22회
- 10여년의 연구 끝에 만든 날개 없는 선풍기는 얼음 조각이며 부채로 바람을 일으킨다고 한다.
- 아동학대가 심각하여 공갈젖을 먹이는가 하면 개처럼 끌고 다닌다고 하고 길에서 노상방뇨[4]를 한다고 이야기했다.
- 명사초대석에서는 메신저 서버에 악성코드를 퍼뜨려 이모티콘을 자신의 얼굴로 바꾸어 이모티콘이 아니라 이모라고 하게 하는가 하면, IOI 콘서트장에 폭탄을 투하해서 픽미 픽미를 따라부르던 사람은 픽픽 쓰러졌고 아이오아이를 외치던 사람은 아이고 아이고를 외치게 만들어 콘서트장을 장례식장으로 만들었다는 이야기를 했다.
- 김태원의 현지지도에서는 각종 물건을 바치는 사람들[5]이 등장했고 진상받은 쇠고기가 미국산이라는 것을 보고서는 진상한 사람을 숙청했는데, 이상은이 고기를 가져가려고 하자 붙잡았다. 그리고 '고기에는 국적이 없다고 하셨다!'라고 했다.
- 이창호는 안과를 신종고문장이라고 소개했으며 악랄하게 사람의 눈알을 고문하고 있고 사람의 눈알을 시뻘건 불에 굽지 않았다고 이야기한 다음 심지어는 가둬놓고 밥한숟갈 주지 않는지 이렇게 밥숟가락에서 밥풀데기를 찾고있지 않나 어떤 사람은 헛것이 보인다고 하며 또 한명의 사람이 다시는 돌아올수 없는 길로 간다고 한 말이 '지옥이 있다면 바로 이곳입니다!'.
- ↑ 사실 진정한 의미의 철길 위 인력거는 따로 있지만. 실제로 북한에서 또루레기라는 이름으로 운용 중이다.
- ↑ 테마곡은 장군님 축지법 쓰신다
- ↑ 해주마을에 시찰해서 첫번째 사람(송재인)은 배가 고픈 사람, 두번째 사람(이승환)은 몸이 아픈 사람, 세번째 사람(조진세)은 돌아가신 아버지가 보고싶은 사람이었다.
- ↑ 분수대에 앉아있는 아이다.
- ↑ 해주마을에 시찰해서 김원훈은 방탄복을 주는데 사이즈가 안맞는 방탄복을 주는 사람, 조진세는 쇠고기를 주는데 미국산 쇠고기를 주는 사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