柊ノア
MM!의 등장인물 성우는 야하기 사유리(드라마CD판,TV판 동일), 브리트니 칼보우스키(북미판).
러브코미디에서 한 번씩은 꼭 나오는 매드 사이언티스트에 연상인데도 로리로 보이는 IQ 200의 천재소녀. 말할 때 자신을 3인칭화 한다.
정상인이라곤 단 한 명도 없는 MM!인지라 캐릭터가 삐뚤어져 있다. 사실 그녀는 천재라는 이유로 과학자들에게 붙잡혀 암울한 어린 시절을 보냈고, 자신이 천재라서 변태 취급 받은 이유도 겹쳐서 전 세계 모든 인간을 변태로 만들려고 했다.(...)
그리고 그 변태력의 소체로 사도 타로를 써서 학교 전체를 변태로 만든다. 그렇지만 사도 타로가 슈퍼 변태로 변신해서 세상 모든 변태의 힘을 모아 기계를 박살내면서 그 기획은 좌절. 하지만 그러던 와중에 타로에게 반해서 사도 타로 하렘으로 편입되었다. 허허허(...) 무슨 소리지? 한마디로 변태력으로 원기옥 쓴거다
자주 다투는, 그러면서도 은근히 죽이 잘 맞는 타로 하렘 멤버는 유우노 아라시코. 애니 8화에서는 연극을 가장해서 다투기도 했고, 10화에서는 타로의 기억을 돌려준다고 빙의하고서 기억 주입하니까 항의 듣고 했지만, 12화에서는 사람 끌어모으기 작전을 펼칠 때 둘이서 같이 주문 외우더니[1] 사람들이 폭발적으로 몰려오기까지 했다!
주 발명품은 변태력을 전투력으로 바꾸는 벨트[2]와 자신을 빼닮은 자율형 전투 로봇 미니노아(...) 애니판에서는 등장도 원작보다 빠르고 비중도 늘어나 엔딩 부분까지 레귤러 급으로 활약한다. 대신 노아가 등장하면 장르가 변태코미디(...)에서 드래곤볼+죠죠의 기묘한 모험으로 바뀐다. 물론 변태개그는 히무라 유키노죠가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