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FF(Bernard and Felix Foundations). 아머드 코어 4와 포 앤서에서 등장하는 기업체.
민족주의에 기인한 구심력으로[1] 일찍이 자산규합에 성공. 유럽 지역 최대 규모의 기업체였다. 북미 지역에 기반을 둔 기업체인 GA와는 화석 자원을 두고서 대립하는 관계.
하지만 링크스 전쟁(AC4)에서 아나톨리아의 용병에 의해 여제 메어리 셸리가 살해당하고, 수뇌부가 모인 BFF 제8함대 기함 퀸즈랜스가 격침되는 바람에 기업이 붕괴. 살아남아서 BFF 부흥 작전을 진행하던 월콧 남매가 살해당함으로써 BFF는 무대에서 퇴장한다.
이후 GA의 산하로 들어가 지원을 받으며 부활하지만, 그 사이에 놀랍게 성장한 인테리올 유니온 탓에 유럽 2위의 기업으로 밀려난다. 그렇지만 그 정도로 처참하게 망했는데도 아직까지 2위씩이나 지키고 있다는게 특이사항. 지원을 해준 GA의 자금력이 대단한걸지도.
fA에서의 주력 병력은 오프닝에도 등장하는 암즈 포트 스피릿 오브 마더 윌과 월콧 가문 출신의 링크스 릴리엄 월콧, 그리고 릴리엄의 후견인이며 BFF의 정치적 실세인 왕 샤오롱. 에너지 병기도 하나 만들었는데 이게 또 스나이퍼 라이플이다.[2]
높은 정밀도의 실탄병기를 제작하는 것이 특징. 엄청난 규모의 해상 함대와 스나이퍼 라이플을 위시한 명중률이 높은 실탄 병기로 인상깊은 기업이다. 제작하는 AC 관련 파트는 헤드에서 라이플까지 모든 것이 오로지 명중률만을 생각하고 있다.
BFF 계열 파트와 무기는 실로 훌륭한 능력치지만, 다른 기업 파츠와 섞어야 진가를 발휘한다. BFF 계열로만 만들면 너무 특화된 능력치로 인해서 산업폐기물아주 곤란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