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Night Show 나는 캐리다 summer/01~10화

나는 캐리다 에피소드 목록
01~10화11화~15화

온게임넷의 방송 LOL Night Show 나는 캐리다 Summer 시즌의 1화부터 10화까지의 방송 내용.

1 2012년 6월 11일 - 1화

첫곧막,첫방송이 곧 마지막방송 드립이 흥하고있다.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2 2012년 6월 18일 - 2화

방송시작이 40분뒤에 하는 사고가 있었다. 이후 바로 게임을 하는데 어려운 상황에서도 40분을 끌고가는 김캐리와 꼬마의 근성과 중간중간 폭발하는 드립이 여러모로 흥했지만 김캐리의 인섹드립에 꼬마는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 아...형...

1경기에서 나서스에게 말리고, 2경기를 돌리는데…

상대편에서 또 부적절한 소환사명을 사용하는 유저가 나와서 모두를 화나게 만들었다.
결국 김캐리와 꼬마는 탈주[1] .

그리고 그 소환사명의 트롤러는 그걸 또 그대로 탈주 리폿까지 때려박는 인증샷을 남기면서 훌륭한 쓰레기 인증 완료

방송이 끝나기 직전 챔피언스 서머시즌 예선에 대한 예고가 자막으로 나갔는데, 하필 꼬마의 친정팀인 스타테일이 있었다. 이에 꼬마는 응원하겠다고 하면서 소소한 방출드립을 쳤다(...)

3 2012년 6월 25일 - 3화

4 2012년 7월 2일 - 4화

게스트는 LG-IM의 서포터 라일락 전호진 선수.

5 2012년 7월 9일 - 5화

게스트는 Xenics Storm의 정글러 놀자 이현진 선수.

6 2012년 7월 12일 - 6화

게스트는 LOL계의 여신 민주희.

7 2012년 7월 19일 - 7화

게스트는 Azubu Frost의 정글러 클템 이현우 선수.

8 2012년 7월 24일 - 8화

게스트는 나진 Sword윤하운.

온게임넷 12주년을 맞이하여 온게임넷 사장님에게 전화시도를 했으나 목소리는 들리는데 사장님은 안 들리셨다(...)

새로 리메이크 된 예전 고인 삼인방중 둘을 골라서 첫 게임은 김캐리 이블린 정글, 꼬마 신 짜오 탑, 막눈 AP말파이트[2] 미드, 그리고 봇 그브-소라카 조합대 적 그브-소라카, 라이즈, 이렐리아, 문도 정글이였다.

막눈은 미니언이 나오기 전에 타워에 다이브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결과는 막눈이 말파이트 의 궁으로 필킬을 내는 모습을 몇번 보이면서 무난히 승리.


두번째 게임은 상향된 김캐리의 미드 갱플, 꼬마 트위치 정글, 막눈 니달리 탑, 봇 블리츠크랭크-말파이트[3] 조합대 룰루 미드, 스카너 정글, 판테온 탑, 봇 트리스타나-블리츠크랭크 조합이였다.

미드 룰루는 계속 웃어서 캐리를 도발하고, 봇은 원거리 견제에 힘들었지만 꼬마는 한번도 갱을 안 갔다(...)

막눈은 이 게임에서 유감없이 트롤러 기질을 발휘하면서 꼬마-캐리가 이기면 RP를 얻지만 자기는 못 얻는다는걸 듣고 타워에 발을 담갔다 뺐다 하면서 자기 목숨을 건 협상을 했다. 이건 캐리가 야옹이 카타리나 스킨을 준다며 해결.

결국엔 이기긴 했다(...)

9 2012년 7월 30일 - 9화

원래 시간대인 월요일 밤 11시로 돌아왔다. 오늘의 게스트는 LG-IM의 링트럴링언니. 모종의 사건 때문인지는 몰라도, 오늘의 관전포인트는 오프닝부터 1경기까지 이어지는 나캐리 3인방의 '의지' 드립과,세태를 따라가는 나캐리 3인방 오늘 방송하는 내내 보이는 링트럴의 하오체.캐리 曰 : 링트럴, 너 16세기 사람 같아.

1경기는 5:5 영혼의 1렙 인베이드 후 상대편 애니 사망. 이후 그 애니는 나가버리고, 의욕을 잃어버린 상대편에게 간단히 20분 항복을 받아냄으로써 나캐리팀 승리.

2경기는 꼬마가 자이라, 링은 리 신, 캐리는 말파이트를 선택하여 진행했는데, 같은 편 2명이 양보를 해주지 않아 링&꼬마의 봇파괴 듀오 발동.(링포터 & 꼬원딜) 초반에는 말리는 듯했으나 중반부터 서폿을 한다던 링트럴 위주로 킬을 먹고 봇을 멸망시킴. 이에 힘입어 나캐리팀이 2경기를 단시간에 승리했다.

문제는 3경기. 캐리는 카서스, 꼬마는 나서스를 골랐고, 링은 Azubu the Champions Summer 2012에서 흥했던 마오카이를 선택했는데... 링의 배변활동이 매우 활발했다. 경기 시작과 동시에 상대 베인이 나가버려서 괜찮은 듯 보였으나, 링의 잦은 갱실패와 나서스의 파밍욕으로 인해 경기는 점점 말려버렷다. 설상가상으로 별 활약을 못 보였던 같은 편 시비르[4]가 나가버림으로써 경기는 4:4 상황이 되었다. 하지만, 반전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터졌으니...
한타 도중, 카서스의 진혼곡으로 경기 시작직후 나가버린 베인을 죽여버린 것이다!! 이에 삘 받은 꼬마는 캐리에게 메자이의 영혼약탈자를 사고, 궁쿨 올때마다 베인을 죽여서 스택을 쌓으라는 오더를 내렸다. 그말을 들은 캐리는 궁쿨 올때마다 베인을 죽였지만, 나중에는 내 궁이 아깝다면서 한타때 쓰겠다고 궁을 아낀다.
경기시작 35분 경과, 드디어 나서스가 왕귀했다. 자신이 약한 줄 알고 몸을 사리고 있었던 꼬마는 자신이 죽을거 같으니깐 달려드는 상대랑 싸워버렸는데... 이겨버렸다! 이 광경을 보자 꼬마는 바로 공격적으로 돌변하고, 한타싸움 2연승 후 경기를 이겼다.

마지막 경기가 너무 길어서 남은 부분을 미공개 영상으로 볼 줄 알았으나, 제 시간 내에 아슬아슬하게 이겼다. 경기 끝내고, 링트럴 끝인사 한마디 하고, 프로그램 종료.

10 2012년 8월 6일 - 10화

게스트는 나진 Sword의 정글러 와치 조재걸 선수.
  1. 당연히 노멀 게임이기 때문에 게임이 시작하지 않으면 상대방 소환사명을 볼 수 없다.
  2. e 스킬에 AP 계수가 붙었다
  3. 아마 트위치가 원딜 역할을 하는 정글로 간 것 같다. 이 당시는 트위치는 거의 안썼지만(...) 썼다면 보통 정글로 보냈다. 시즌3 즈음해서 리메이크 된 이후로나 원딜로 사용.
  4. 경기 시작 전 나캐리팀을 위해 라인을 양보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