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항목: 겁쟁이 페달/등장인물
京都 伏見 高校[1]
1 개요
교토에 위치한 고등학교.
어째선지 3학년 주장조차 1학년한테 빌빌대는 뭔가 좀 이상한(…) 포지션이지만 실력부족으로 인해 사실상 1부는 미도스지 아키라의 원맨팀이나 다름 없었다. 미도스지가 합류하기 전까지는 종합 9위였는데 사실 인터하이 규모를 생각하면 이 정도도 상당히 높은 순위였다.
유니폼 색깔을 통해 팀 이미지 색깔은 보라색인 듯.
2 부원 일람
2.1 1학년→2학년
- 미도스지 아키라(御堂筋 翔)
2.2 2학년→3학년
- 미즈타 노부유키(水田 信行)
- 성우는 스즈키 치히로. 토도 曰, "미도스지 흉내내는 짝퉁". 미도스지가 신카이와 싸울 동안 자기네 주장인 미도스지의 계략을 알려줬는데 후쿠토미, 아라키타, 토도 순으로 까였다.
3연타 히트 콤보[2] 치아교정이 눈에 띔.[3] - 미도스지를 맹신하고 있으며, "부원끼리는 성이나 번호로 부른다"는 그의 방침에 따라 "노부"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것을 거부하고 있다. 배번은 95.
- 2년차 인터하이에서 미도스지가 또다시 멘붕해 나간 사이에 팀을 장악하려는 야심(?)을 보여 팀내 불화가 예상되고 있다. 작중의 묘사를 보면 상당히 줏대 없는 캐릭터인 듯.
- 야마구치 노리유키(山口 紀之)
- 성우는 토쿠이시 카츠히로. 주근깨. 각질은 스프린터. 미도스지가 오기 전까진 다들 도란도란 잘 지내다가, 16권에서 미도스지에게 폐품취급 당함. 배번은 94. 2년차 인터하이에서도 참가한다.
쿄후시의 양심참가 전에 이시가키에게 쿄후시의 양심이 되어달라고 부탁받았으며 미도스지가 막 나가면 말려달라는 추가 부탁도 받았다(…). 이후 스프린터임에도 불구하고 앞서 가려는 오노다를 막으라는 미도스지의 명령을 받고 막지만 당연히 역부족. 이 때 본인은 '왜 다들 나한테 어려운 부탁만 하는건데!'라며 불평을 했다(…).
2.3 3학년→졸업
- 이시가키 코타로(石垣 光太郎)
- 이하라 토모야(井原 友矢)
- 츠지 아키히사(辻 明久)
- 성우는 오다가키 유우타. 3학년. 클라이머. 배번은 96.
2.4 기타
- 야스 선배(安)
- 성우는 시노미야 고우. 해당 학교의 OB.
2.5 2부 신캐릭터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 키시가미 코마리(岸神 小鞠)
- 2부의 후시미의 새로운 레귤러
이자 마사지 담당그리고 작중 최고 변태. 1학년 신입생. 인터하이 배번은 116. - 사용하는 로드 메이커는 이태리브랜드인 까레라
- 중성적인 외모로 첫 등장했을 때에는 외모만 보고 여성으로 착각하는 팬들이 있을 정도다.
이 녀석이 남자일 리가 없잖아? - 정중하고 차분한 말투로, 미도스지와는 반대로 선배들에게 예의바르게 대한다.
사실은 사투리를 쓰는데,선배들에게는 존댓말을 쓰므로 사투리캐가 아닌걸로 아는사람이 많다그러나 미도스지에게 인정받고 선배들의 자리를 꿰찮은걸 보면 뭔가 있는듯 싶다. - 실력은 불분명하지만 미도스지가 인정하는 정도면 꽤 실력자일 듯.
- 자전거를 타기 전에는 반드시 손을 씻는다. 또한 상대방의 근육을 만져봄으로써 근육의 질과 상태를 알 수 있다고 한다. 대표적인 희생자는 소호쿠의 2학년 둘.
- 오노다의 근육은 만지자마자 소리를 내면서(...) 한 번 더 만지고 싶다고 달려들었던 걸 보면 근육 페티쉬인 듯 싶다[5].
- 인터하이에서는 보결인원에서 교체 등장[6]해 들어가는 등 비밀병기 취급이었다.
- 인터하이 첫째날 미도스지의 어시스트를 한다.
그러면서 계속 고기! 고기! 라며 달린다.쿠로다의 허벅지를 만지면서 한눈 팔게 하여 미도스지를 선두로 내보내는 데 성공한다.[7] - 작가의 캐릭터 설정에 따르자면 코마리는 이마가 매우 좁고 헤어밴드를 바짝 올려쓴 거라고 한다.
이건 이마가 좁은 게 아니라 아예 없는 거차라리 앞머리라고 했으면 납득했을 것을좋아하는 음식은 닭가슴살.소년잡지에 안 어울리게근육 페티쉬 설정이여서인지 편집장도 괜찮냐고 걱정할 정도였다고 한다.
- ↑ 팬들은 줄여서 교후시 또는 쿄후시라고 부른다.
- ↑ 후쿠토미 : "그게 어쨌는데?" 아라키타 : "나불나불 시끄럽네! 미도스지 흉내내는 짝퉁이냐?" 토도 : "그런 어설픈 각오로 이 스테이지에 서지 않았어!"
너의 패턴은 파악됐다. 중강약 - ↑ 미도스지가 입부하기 전에는 이시가키의 헤어스타일을 따라하며 가까워지고 싶어했으나 미도스지 입부 후에는 교정을 했다. 팀 내 실세를 따라가는 듯 하다.
- ↑ 이시가키의 회상에서 서로 반말을 하는 걸로 보아 동년배로 추정된다.
- ↑ 오노다는 그래도 옷 위로 만졌는데 이마이즈미는 넘어지는 척 하면서 레이싱 팬츠 안으로 손을 넣어서 만졌다(...). 그래놓고 하는 생각이 근육은 최상급이지만 조금 거칠다고...
플래그? - ↑ 원래 출장 할 팀원은 송사리 취급할만큼 형편없는 실력을 가졌지만 친구도 많아 소문 내라고 일부러 엔트리에 등록시켜 다른 팀을 방심을 사게 만든다는 작전이었다. 덕분에 일부러 쿄토에서 올라온 이 친구 부모님은 안습이 되었다.
- ↑ 이마이즈미를 만질 때처럼 레이싱 팬츠 안으로 손을 넣어서 만졌다.
이쯤 되면 경찰 불러야 하지 않을까이때 쿠로다의 근육을 만지면서 또 비명을 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