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라! 편의점의 인물이다. 애니메이션 성우는 오아리이명선.
메인 3알바 중 츳코미 캐릭터 겸 파이터 겸 메인 히로인.[1] 그리고 작중 최강인물.
이름이나 외양으로 봐서는 모델은 태연. 일본어 버전에서는 카오루라고 불린다.[2] 오전반. 알바생 중에서 제일 나이가 많아 나머지 둘에게 버팀목이 돼주기도 한다. 영어 잘하고 일 잘하고 능력있고 거기에 싸움도 잘한다.[3] 편의점을 습격하는 초딩 또는 담배 사러 오는 고딩들의 절망. 뭐 강태엽도 개기다가(?) 박살났으니…. 알바생활을 오래해서 능수능란하다. 십자가 목걸이를 건 것으로 보아 개신교 신자인 듯한데[4], 종교 바꾸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그런데 또 다른 애피소드에선 기독교가 종교는 아니고 옛날 짝사랑한 오빠가 준 건데 그 오빠가 3만원을 빌리고 먹튀 했다나(...). 571화에서는 아르바이트를 그만둔 것으로 나와있다.
하지만 572화에서 다시 알바 복귀 성공(...).
취직을 위해 편의점 업계에 입사지원서를 냈다더니# 결국 300편 특집 미래편에서는 편의점 점장이 되었다(!) 직영점 점장인지 가맹점 점장인지는 불분명하지만 어린 나이를 보아 아마도 전자인듯. 마지막회에서 프렌드마트에 정규직 입사지원서를 냈다는 걸 보아 여기서 합격하고 직영점 점장이 되는 모양. 앱스게임에서는 8레벨부터 등장한다. 주 대사는 "어서오세요~!", "안녕히 가세요~!"(처녀풍 목소리 자체)
애니메이션에서도 여전히 최강인물인데, 어째 1화에서 새로 전입온 우유가 반해버렸다. 하지만 점원과 판매식품인 관계로 플래그는 분쇄…했지만 여전히 우유는 반해있다.
4화에선 사실상 만악의 근원 역할. 자기 뒷담화만 안듣겠다고 오줌을 참다가 나머지 둘까지 참게 만들고 결국 다같이 병원행(...) 신세를 만들었다. 그러나 악착같이 안들을려고 다른 앰뷸런스에 타다가 사고를 일으켰다(...)4시간 동안 오줌 참았는데 어떻게 멀쩡한진 넘어가자
7화에서는 취직면접을 위해 다이어트에 도전하지만 실패. 심지어 침을 억지로 참으려다가 하필 스마트폰 건내주러 온 임은아의 실수로 침 대량분출…. 그 결과 면접에서 탈락해버린다.
애니 한정으로 바로크 편의점 점원인 안소이하고 숙명의 라이벌. 어릴때부터 악연이 있었으며, 면접 때에도 만나는 날에는 서로 으르렁댄다. 소이의 발언에 따르면 어릴때 왕따도 당했다는 모양.
최종화에서는 맨날 문전박대하던 중년 남자가 알고보니 와라그룹 사장님이었고, 그 덕분에 운 좋게 와라그룹에 취직하며 편의점을 그만둔다. 그런데 하필 회사가 투자했던 로켓이 발사하다 사고가 나는 바람에 취직한지 얼마 안 돼 실직. 다시 와라 편의점에 돌아온다.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김혜연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