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족의 10제사장 중 한명이다.
수호령은 코브라인 레드[1] 로프 (Red Rope). 담당 플랜트는 첫번째 플랜트인 사막.
골드바와 시합을 관람할때 드문드문 등장했지만 일단 정식적으로 소개된 때는 바로 사티가 우메미야 류노스케에게 간다라의 계획을 말하는 부분. 엿듣고 있다가 사티에게 발각되어서 나왔다. 류가 공격하려고 했지만 순식간에 지령인 레드 로프를 불러내어서 류를 무력화 시켜버린다. 이때 상당한 강자라는 인상을 독자들에게 심어줬다.
이윽고 사티를 비롯한 간다라의 전 멤버가 달팀에게 끔살당하고 장칭이 류에게 처발리고 있을때 방관하고 있다가 아사쿠라 요우가 부활하고 "너 사실 하오하고 짜고서 사티가 죽게 내버려 둔거 아님?"이라고 정곡을 찌르자 당황하며 "우리의 임무는 샤먼킹을 지키는 거임"이라고 대답했다. 그 직후에 요우가 "샤먼킹은 내가 될껀데?ㅋ"라고 말하자 놀라고, 곧이어 요우가 달팀을 싸그리 밀어버리자 더욱더 놀라며 그의 무력 수치를 재보려고 한다. 그 시점에 정확한 무력수치는 안 나와서 독자들의 애를 타게 만들었다.(…)
그의 마지막 등장은 바로 다섯 용사가 하오를 막으러 플랜트 격파를 시작했을때. 첫타자로 등장했다. 류가 그의 새로운 갑주식 오버소울을 보이며 밀어붙히는 듯 했으나 사막의 특성인 신기루를 이용하여 뒷치기를 감행, 류를 끔살시켜 버린다. 뒷타자로 나온 호로호로와 타오 렌의 협공에 의해 벼락을 맞고 죽었다.
상당한 강자라는 인상을 주었지만 발라버린 상대가 상대적으로 약한 류였고 거기다가 의외로 허무하게 리타이어 당해서 샤먼킹 특유의 파워 인플레의 희생자 중 하나로 전락해 버린 비운의 인물. 거기다가 바로 다음 타자인 브론(샤먼킹)이 엄청난 전공을 올리며 더욱 더 안습의 나락으로 빠졌다.
- ↑ 영어로 '납' 또한 '레드'로 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