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사키 -Saki-/등장인물
西田 順子 (にしだ じゅんこ)
사키 -Saki-의 등장인물. 성우는 후지타 사키(DCD) / 코스게 마미(TVA)
1 개요
잡지 '위클리 마작 TODAY'의 기자. 노도카에 관심을 가지고 취재를 하였는데, 그녀의 직감으로 나가노 현의 예선이 만만치 않을 것임을 직감했고 그 주목해야 할 선수를 직접 보고 나서 가진 새로운 의문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는 등 기자로써 충실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다.
현재 인터하이에도 취재를 위해서 대회장에 취재를 하고 있는 상태. 후쿠지 미호코와 미야나가 테루에게도 인터뷰를 시도했다.
영어는 잘 못하는 모양. 원작에서도 미야모리의 아이슬린 위셔트에게 인터뷰를 시도하려 했지만 시도하지 못했다.
7일차에 키요스미의 1학년 둘을 발견. 사키 아치가편 애니메이션 11화의 C파트에 해당 장면이 나왔다. 방영 초기에는 이 장면이 오리지날요소라고 생각되었지만 원작 103국이 연재되면서 해당 부분이 본편의 설정쪽으로 편입되었다.
애니메이션 12화에서도 노도카의 관련 정보를 캐내기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본편의 캐릭터와 아치가 편의 캐릭터들의 접점을 더 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의외로 중요한 역할. 준결승전에서 구급차에 실려간 학생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인터하이에서 옛 친구와 재회하는 전개가 더 드물다[1]라는 구실로 노도카와 아치가 여학원의 연관성을 캐내기위해 노력했다.
128국에서는 미야나가 테루가 졸업한 초등학교를 방문해 과거와 관련된 기사거리를 발견하였다. 기레기가 될 조짐이 보인다.
154국에서는 실제로 그 네타거리를 추적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 거기에서 화재로 추정되는 재해로 인해 폐허가 된 미야나가 家의 부지를 발견하게 된다.
155국에서 무사히 자신의 본거지로 복귀, 미야나가 테루에 대한 기사를 적기 위한 준비에 착수한다. 취재차 온천료칸에 잠시 머물긴 했지만 온천욕 자체를 좋아하지는 않는다고 한다.
2 여담
드라마 CD에서 캐스팅이 바뀐 두 캐릭터 중 한 명.
연재가 진행되면서 외모가 버프되고 있다는 느낌이다. 기분탓인가.- ↑ 옛 친구와 재회하는 가능성은 현 예선에서나 가능할 줄 알았는데라는 언급이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