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소설 및 미국 드라마 시리즈 및 주인공의 이름
덱스터(드라마) 항목 참조. 시리즈의 주인공은 덱스터 모건 항목 참조.
2 대한민국의 기타메이커
가와사미 사람들이 만든 브랜드. 국산 기타다운 적절한 가격과 적절한 퀄리티를 지녔다.튼튼하다
저음대의 소리의 울림이 비교적 중고음에 집중한 성음크래프터와 호불호를 가르는 특징. 국산 기타브랜드 중 좀 더 밝고 카랑카랑한 소리를 원한다면 크래프터, 중후한 소리를 원한다면 덱스터를 추천하는 편이다. 가성비는데임
3 덱스터의 실험실의 주인공인 천재소년 덱스터
여담으로 백괴사전에선 1번 항목과 겹쳐졌다.
4 게임아츠에서 1985년 제작한 슈팅 게임 Thexder
테그저 항목 참조
5 잭 & 덱스터 시리즈의 등장인물
한국판 성우는 이인성.[1]
시리즈의 첫 작인 잭 & 덱스터에서는 원래 인간이었으나 모종의 사고로 족제비가 되어 버렸고, 동료인 잭이 그를 원래 모습으로 돌려보내기 위해 장대한 모험을 떠나는 계기를 만들어 주는 중요인물.
하지만 잭 & 덱스터2에서 미래(즉 잭이 원래 있어야 하는 시간대)의 헤븐 시티에 떨어지면서 잭과 헤어지게 되었고 그 후로 2년간 그를 찾기 위해 동분서주하게 된다. 본편에서는 아주 드물게 조작할 수 있었지만 스핀오프 작품에서는 파리채와 소독기로 플레이하게 된다.
6 잭 & 덱스터 시리즈의 스핀오프작
잭 & 덱스터2의 오프닝에서 사고로 잭과 헤어진 이후와 바론군의 비밀기지에서 잭과 해후하기 전의 2년간의 모험을 다룬 스핀오프작.
다른회사가 만들었지만 꽤 괜찮다는 평이다
7 리그 오브 레전드의 프로게이머
- ↑ 하지만 잭 & 덱스터 시리즈 중에서 더빙이 된건 아쉽게도 잭 2 하나 밖에 없다. 잭 3과 덱스터는 자막만 한글화가 되었고 나머지 잭 앤 덱스터(잭 1)과 잭 & 덱스터 로스트 프론티어(잭 4)는 국내 발매가 되었지만 한글화가 되지 않았으며 잭 X: 컴뱃 레이싱는 아예 미발매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