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베 준

04.jpg
프리티 페이스의 등장인물.

1 개요

모든 사건의 근원.

개인병원을 운영하는 의사. 교통사고로 혼수상태가 된 란도 마사시의 주치의.

2 작중 활약

얼굴에 심한 화상을 입고 신원불명이 된 란도의 소지품에서 쿠리미 리나의 사진을 발견하고 그 얼굴 그대로 성형수술해버렸다. 그리고 1년 동안 머리가 길고 점점 예뻐져 가는 란도의 모습을 보면서, 남자인 것에 위화감을 느껴서 성전환수술까지 하기 직전에 란도가 깨어나서 무산되었다.(…)

그 뒤로도 계속 성전환수술을 권유하고 있다. 아니 의사양반 이게 무슨 짓이요.(…)

상당한 수준의 변태로 혼수상태의 란도에게 몰래 이것저것 여자 옷을 입혀보거나(…) 이미 하고 싶은건 다 해봤다.고 한다.(…)

란도가 여장을 하고 다니는 것을 지원하기 위하여, 친구인 특수 촬영 연구가가 만든 '인공가슴' 패드를 만들어 주기도 한다.

란도와 리나가 다니는 학교의 지정의이기도 해서 신체검사(…)같은 데서도 란도가 들키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하지만 란도가 원래대로 돌아가려는 성형수술 비용은 '예쁜 얼굴을 버리고 나의 기쁨을 빼앗으려 한다.'고 생각하여 5천만엔을 부르고 있다.(…)

3 여담

완전히 망가진 란도의 얼굴을 미소녀로 만들어 놓은 것을 보면 실력은 일단 천재라 할 수 있을 듯. 설정상으로 외과의임에도 불구하고 내과 등 다른 분야에도 능력있는 유능한 의사지만, 자유를 추구하여 개인병원을 차리고 있다고 한다.

작중에서는 란도에게 만악의 근원, 트러블 캐릭터 취급을 받지만 사실 생각해보면 굉장히 좋은 사람. 마나베가 한 나쁜 짓이라고는 사고로 얼굴이 완전히 일그러진 남자를 동의 없이 여자 얼굴로 바꿔놨다는 것 말곤 없다. 그것도 착오에 의한 것이였고, 동의를 받을 수 있는 상황도 아니였다. 사고를 당했을 당시의 란도 상태를 보면 완전 괴물이 된 상태였기 때문에 어떤 형태로든 이 만큼 수리해준 것 만으로도 대단하다.

그런데 치료비는 물론이고 1년이나 되는 기간동안의 입원비도 한푼도 받지 않았으며, 시도때도 없이 쳐들어오는 란도의 각종 편의를 다 봐주고 있고, 자기완 상관없는 진짜 유나찾기를 실질적으로 혼자 해왔고, 유나를 찾으러 오타루로 갈때는 여비까지 쥐어줬다. 5천만엔도 농담에 가깝다는걸 끝까지 본다면 알 수 있을 듯.

인기투표에서는 492표로 4위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