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걸

파일:Attachment/char05.jpg
メイドギャル

피규@메이트의 서브 캐릭터이자 피규@사육제에서 추가된 히로인.

메이드 카페 큐어 레스트메이드. 토바 케이고가 처음 이름을 물었을 때 메이드리더가 '메이드 걸(メイドギャル)' 이라고 대답해 버렸는데, 본인이 본명을 밝히기 싫어하는 관계로 편의상 계속 그렇게 불리고 있다(...).

일단은 메이드지만 거친 입과 행동 때문에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는다. 손님을 부를 때의 칭호도 다른 메이드들과 달리 서방님(だんなさま). 손님이 와도 인사조차 하지 않는 것은 기본이며 '주인님'들을 몰듯이 몰아대기도 한다. 그런데 그런 점이 일종의 모에 요소로 인식되었는지, 오타쿠들 사이에선 은근히 인기있는 편.

엔도 이후리나카나이 쥴리아라스, 제노사이드의 마법으로 마을이 개발살 나거나 신기한 일이 벌어져도 전혀 동요하지 않을 정도로 침착하고 강한 성격이지만 어찌된 일인지 메이드리더 앞에서 만은 약한 모습을 보인다.

본명과 나이 등 그 정체가 베일에 싸여 있는 인물이었다.

스포일러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피규@사육제의 이프 시나리오에서 그 정체가 밝혀지는데, 반정부 게릴라 집단의 전직 암살자(...). 게다가 게릴라 부대 해산 뒤 메이드리더에 의해 '리리컬@린다'라는 이름으로 아이돌 데뷔를 해 버린다. 그것도 오타쿠가 아닌 일반인에게도 꽤 유명한 전국구급 아이돌. 왠지 모르겠지만 케이고는 리리컬@린다를 모르고 있었다. 역시나 싶기도 하지만..[1]

처음엔 (억지로 데뷔하긴 했지만) 본인도 아이돌 일을 즐기고 있었는데, 과거에 자신이 했던 일들과 현재의 모습 사이에 괴리감을 느껴 점차 방황한다. 하지만 케이고의 격려로 그 모두가 자신의 모습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며 해피엔딩.

H신에서 자신이 처녀가 아니라는 발언을 하는데, 그 순결을 빼앗아 간 상대가 충격과 공포.

덤으로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본명이 밝혀지지 않았다.

  1. 게다가 메이드걸로서의 그녀를 아는 사람도 그녀가 리리컬@린다와 동일 인물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역시나 싶기도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