メータ ザルムホーファー
Meta Salmhofer
이 애들을 장난감으로 만들진 않겠어!
연관 항목 : 악의P, 에빌리오스 시리즈, 마녀 잘름호퍼의 도망, moonlit bear
1 개요
악의P가 작곡한 에빌리오스 시리즈의 등장인물. 대응 보컬로이드는 MEIKO.
레비안타 마도왕국의 2차 Ma 실험의 피험자 이며 헨젤과 그레텔의 어머니.[1]
2 행적
BT 22년의 어느 날, 그녀는 세상에 태어나 부모 없이 혼자 살아간다.
그녀가 20살이 되었을 때, 그녀는 범죄 조직인 '아포칼립스'에 들어가 그 조직 의 수장인 페일 노엘의 연인이 되었다.
그 이후, 메타는 그 곳에서 온갖 악행을 저지르게 되고 사람들은 그녀에게 두려움을 샀으며 세상은 그녀를 '마녀' 라고 부른다.
하지만 그녀는 결국 체포되어 감옥에 갇히게 되고 처형날 만을 기다렸다.
그러던 어느날, 그녀가 사랑했던 남자를 닮은 과학자가 실험의 피의체가 되지 않겠냐고 제의하며[2]그녀는 이것에 응하며 감옥에서 풀러나온다.
결국 메타는 연구소에서 쌍둥이를 낳는데 성공을 한다.
그녀는 실험관 속의 쌍둥이를 바라보자 자신도 이런 식으로 만들어진 인조인간였던 것을 기억해 낸다.
결국 그녀는 쌍둥이를 데리고 연구소에서 도망치는데 사랑하는 아이들이 자신처럼 과학자들의 실험대상이 되는 것을 견딜 수 없었기 때문이다.
쌍둥이를 데리고 엘드의 숲으로 도망친 그녀는 숲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하지만 어느 날, 그녀가 쌍둥이를 눕히고 잠시 한눈을 판 사이 지나가던 이브 문릿이 아이들을 데리고 가자 아이들을 되찾기 위해 이브를 뒤쫓아가지만 결국 메타는 쌍둥이들을 되찾지 못 하고 이브 에게 살해 당한다.
3 여담
메타가 헨젤과 그레텔을 데리고 있었을 때가 아이들이 아기일 때 일텐데 남매들이 환생을 할 때마다 이들과 관련된 캐릭터들 중에 대응 보컬로이드가 MEIKO인 캐릭터들이 많다. 예를 들면 악식 시대의 바니카 콘치타, 오만 시대의 제르메인 아바도니아, 나태 시대의 줄리아 아벨라르 등.[3]
추가 바람, 수정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