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고 문서 : 모든 일의 원흉의 원흉의 원흉
1 개요
모든 일의 원흉의 원흉의 원흉이 각종 패러디 소재(네타)나 사건/사고의 발단이 된 원흉(?)에게 붙는다면, 모든 일의 원흉의 원흉은 해당 네타를 널리 퍼지게한 계기/장본인에게 붙는 경우다.
다음은 2010년 3월 19일 기준으로 동영상 제목과 링크 및 설명.
(니코니코 동화에 먼저 업로드된 날짜 순서대로 작성.)
2 현재 목록
- 베르타스 오리지날 문서 참조.
- 나가토 유키 캐릭터 송 관련 네타.
- CRAZY FROG의 AXEL F이란 곡[2]에 맞춰 립싱크 놀이를 하는 두 양키 꼬맹이들[3]. 키 작은쪽은 빌 게이츠라고도 불린다.
- Hampton The Hamster의 The Hamster Dance라는 곡의 뮤직비디오. 중독성이 강한 경쾌한 사운드[4]로 MAD보다는 BGM으로 많이 쓰인다.
- 에어맨을 쓰러뜨릴 수 없어 참조.
- 스즈키 이치로가 시애틀 매리너스에서 수비 도중 던진 멋진 송구를 아나운서가 '(송구가)마치 레이저빔 같다'라고 감탄한 장면 + 레이저 효과를 합성한 영상. 위의 운석 충돌 네타와 함께 쓰이는 경우가 많다.
- 라그나로크 온라인 + 운석 충돌에 관한 다큐멘터리에서 운석 충돌 장면 + 개그 BGM.
- 닌텐도64로 발매된 FPS '007 골든 아이'의 버그 영상에 히로세 코우미의 'promise' 곡을 삽입한 영상. 겟단 참조.
- 지하철 개찰구가 폭주.현재 영상이 삭제되었다.
- 슈퍼 마리오 64에서 1UP 버섯이 나오면 자동적으로 플레이어에게 와서 먹히(?)게 되는데 이를 필사적으로 도망(...)다니는 영상. 이후 비슷한 류의 영상들이 많이 나왔다.
- 남녀 2번 문단 참조[5]. 이후 수많은 패러디 동영상에 쓰임. 동시에 발단이기도 하니 모든 일의 원흉의 원흉의 원흉이라고도 할 수 있겠다.
- 누군가 자신의 콘티로 Bad Apple!! PV를 만들어달라 영상을 투고하고 이듬해에 그 유명한 PV가 투고됐다.
- 인사의 마법 관련 패러디의 시초가 된, 그레이트 아리가또우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