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라카미 싱고

칸쟈니8(나이순)
요코야마 유시부타니 스바루무라카미 싱고마루야마 류헤이야스다 쇼타니시키도 료오쿠라 타다요시
무라카미 싱고 (村上信五)
Screenshot_2016-06-14-12-54-20-1.png
생년월일1982년 1월 26일
출신지오사카부 타카츠키시
혈액형AB형
애칭히나[1], 뭇쨩, 무부장[2],
수염고릴라[3], 바분만[4], 오사카타로[5]
출연작마이 걸, 재채기 대 마왕
소속칸쟈니∞

얼굴만 보면 키가 180cm 일거 같다

MC와 각종 진행, 츳코미 담당. 그리고 그룹 내 정상인 담당.

주니어 시절 함께 삼바보라 불리던 요코, 스바루와는 절친. 특히 집이 가까웠던 스바루에게는 간도 쓸개도 다 빼 줄 것 같다(...)[6]

본래 앞에 나서서 말하는 편이 아니었으나, 요코의 조언에 의해 + 멤버가 전부 보케뿐이라 풀어놓으면 아수라장이 되는 관계로 자의 반, 타의 반으로 MC와 츳코미의 길을 걷게 된다. 그런데 히나도 천연 보케잖아, 안 될 거야 아마. [7]

어렸을 때 게닌(개그맨)이 되는 것을 꿈꿨고 실제로 일본의 개그맨 양성소였던 요시모토 흥업에 들어가려고 했다. 그 때문에 엄청난 친화력과 개그맨 뺨치는 빠른무진장 아픈츳코미 덕인지 특히 개그맨 중심으로 발이 대단히 넓다. 시마다 신스케, 하이힐의 모모코, 차장과장의 코모토, 만담가 츠키테 하치미츠라 쓰고 요코의 유일한 인맥이라 읽는다, 그리고 다운타운의 하마다 마사토시랑도 밥을 먹으러 간 모양이다ㄷㄷㄷ 2012년 현재 개인 레귤러 수가 멤버들 중 가장 많다.

피부가 민감한 편인지 트러블과 흉터가 많다. 피부가 안 좋은 다른 멤버로는 오쿠라도 있으나 오쿠라가 피부과에 다니며 꾸준히 치료한 반면 이 사람은 귀찮아서 신경을 안 쓴 듯, 심할 때는 도대체 뭘 어떻게 해야 저런 게 나는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여드름이 난다. 가끔 수염을 기르는 것은 그런 이유도 있을지도. 치료를 위해 여드름 전용 화장품 프로액티브를 사용해 볼까 고민하던 라디오 내용이 어찌어찌 프로액티브 일본지사장의 귀에 들어가, 편지와 함께 제품을 증정 받아 사용하기 시작했다[8]. 이것이 인연이 되어 종종 편지를 주고받더니, 급기야는 프로액티브 신제품 CM 모델로 발탁되었다. 역시 본격 일 따오는 아이돌. 제품이 효과가 있었는지 최근엔 상태가 많이 나아졌다.

요코야마에 따르면 세상에서 두 번째로 귀여운 눈을 갖고 있다고 한다. 첫 번째는 토이푸들.

레코멘에서 오쿠라가 실린 잡지 anan을 직접보고 놀란 요코야마에 비해 무라카미는 집에 갈 때 잡지를 사가기로 했다.

밴드 퍼포먼스 시엔 키보드를 담당.

치아교정만 하고 키만 좀 늘리면 서지석이다.
신라면만 보면 쏜살같이 달려가서 산다고 한다.

343029.jpg
어린 시절부터 일본인들, 일본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돋보이는 덧니를 가지고 있었고, 팬들은 이 덧니를 매력 포인트로 꼽는다. 본인도 이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지만, 가지런한 치열을 위해 교정 치료를 고민한 적도 있었던 듯.[9] 다만 의사가 교정치료를 하게 되면 얼굴형이 바뀔 수도 있다는 조언을 듣고 단념해버렸다고 한다.

참고로 곤충과 귀신을 무서워한다. 그 중 귀신은 하도 가위에 눌려서(...) 그런 거 같다. 그래서 일부 팬들은 마루하고 히나하고 타츠하고 심령로케 좀 보내달라고 성원을 보낸다. 히나랑 탓쭁은 난리났는데 정작 마루 혼자만 아무렇지 않아할듯

키워드는 MC, 츳코미, 덧니, 구두쇠, 축구, 프로액티브, 근육, 수염, 오사카타로, 바분만Liquid M, 바-분 어택!, 포지티브, 치-쨩[10], 울보, 모에소데[11]

연도별 활동정리

  • 1997년
  • 1998년
    • KYO TO KYO
  • 1999년
    • 마마챠리[14] 형사 ママチャリ刑事(1월~3월) 小泉信太郎역 TBS
    • 열혈연애도[15] 熱血恋愛道 case10 山羊座のB型BOY (3월14일) 日本テレビ
    • 7인의 사무라이 J가의 반란[16] 七人のサムライ J家の反乱(4월9일~2000년9월30일) 城之内信五역 テレビ朝日
    • 열혈연애도 熱血恋愛道 case16:射手座のA型BOY(4월25일) 日本テレビ
    • 怖い日曜日 第2回 病院に来た子供(7월11일) 日本テレビ
  1. 배우 히나가타 아키코를 닮은 외모에서 유래, 한때는 정말 닮았었다, 한때는!!
  2. 무과장이 아니다.
  3. 鬚ゴリラ
  4. 왜 바분만이라고 불리는지는 퍼즐 부록 돗키리를 보시라. Liquid M이 왜 생각나는지도 알 수 있다. 바분! 쵸 키모치이이! 비비디 바비디 바분!
  5. 요코야마 유가 프로듀싱 한 엽기아이돌 캐릭터이다. 히나히나가하가하
  6. 스바루는 이바라키 시, 무리카미는 타카츠키 시
  7. 무라카미가 천연스러움을 드러내는 순간 삼 바보 중 두 명(요코, 스바루)의 눈에는 동공지진이 일어난다. 그리고 요코가 히나에게 '너까지 보케가 되면 우리 그룹은 그냥 바보만 일곱 명 있는 그룹이 되어버린다'고 소리친다. 지못미 히나.
  8. 정작 여드름과는 인연도 없는 요코는 무라카미만 선물 받았다며 투덜대더니 사장으로부터 사죄의 편지와 함께 다이어트용 운동기구를 받았다, 오오 대인배 사장!
  9. 일반인이든 연예인이든 사실 치아 건강을 생각한다면 가지런하게 교정하는 쪽이 좋기는 하다.
  10. 2012년 칸쟈니의 예능 방송인 쟈니벤을 통해 기르게 된 고양이. 품종은 먼치킨이며, 여러 가지 일화를 제공해주는 반려동물이다. 감사합니다.
  11. 150111 레코맨 공개수록 중에 '4만 명의 관객들에게 귀엽다는 소리를 들어보자!' 라는 기획에서 히나가 걸렸는데 추운 날에 여자들이 하는 행동이라면서, 자신의 스웨터 소매를 손등까지 올리고 주먹을 말아 쥐며 양손으로 입을 가리고 위를 쳐다보는 행동을 하였다. 귀여워서 버틸 수가 없다!
  12. 칸사이 쥬니어들을 중심으로 만든 부타이. 계약기간이 남아있는 교토의 무대에서 사무소측이 무리해서 계속 진행했기 때문에 나중에는 몇 명의 관객을 앞에 두고 공연하는 사태도,, 그것도 억지로 앉아있던 관객 결국 극장과의 계약종료로 막을 내린 공연으로 이로 인해 그만둔 쥬니어들도 다수 있다. 아라시의 오노 사토시도 도쿄에서 자리를 잡지 못해서 이 무대를 기회로 활동을 넓히려고 올인 했으나 오히려 쟈니즈를 그만둘 뻔 했던 계기도 되었던 흑역사
  13. KinKi Kids의 도모토 코이치의 부타이
  14. 앞에 장바구니가 붙어있는 자전거 보통 엄마들이 많이 타서 마마+챠리(자전거의 준말)
  15. 쟈니즈가 돌아가면서 찍은 단편드라마 손이 오글오글
  16. 현 칸쟈니에이또의 멤버인 니시키도 료, 마루야마 류헤이, 야스다 쇼타와 함께 가족으로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