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 프로스트

파일:Attachment/미란다 프로스트/die another day ver7.jpg

1 개요

007 시리즈의 20번째 영화 어나더데이의 등장인물로 배우는 로저먼드 파이크.

2 상세

극중 베리티의 말에 따르면 미란다 프로스트가 시드니 올림픽에서 펜싱 금메달을 땄다고 한다. MI-6의 요원으로서 구스타프 글레이브스를 수상히 여긴 M이 구스다프의 펜싱코치겸 홍보인으로 잠입시켰고, 그레이브스가 이카루스를 아이슬란드의 과학 박람회에서 발표할때 정체를 드러내 제임스 본드의 파트너로 활약하게 된다. 하지만...

3 스포일러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dad_83_500.jpg
그 진짜 정체는 이중 스파이!

문 대령과는 하버드 펜싱팀 동기로써 문 대령의 계획을 도왔다. 문 대령을 잡기위해 제임스 본드북한으로 신분을 위장한 채 찾아오지만 신분을 위장한 사실을 문 대령에게 알려서 고문까지 당하게 만든 자가 그녀였다! 시드니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딴 것도 문 대령이 뒤에서 손을 써 상대를 약물검사에 걸리게 만들었던 것.

영화의 마지막에서 창천1동대 예비군(...) 제임스 본드와 징크스비행기에 숨어들어왔을때 징크스와 대결을 벌이다가 징크스의 마지막 반격으로 사망한다.[1] 사후 MI-6에서 요원 명단 안의 그녀의 이름은 제거된다.
  1. 그녀들의 칼싸움은 일명 Catfight.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