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스트로우먼

이제는 빨대맨으로도 들어올 수 있다.

1 프로필

Braun_Strowman_Full.png
본명Adam Scherr
생년월일1983.9.6
신장204cm
체중175kg
피니쉬 무브리버스 초크슬램
암 트라이앵글 초크홀드
요코스카 커터

2 레슬링 연혁

2.1 데뷔 전

레슬링을 하기 전에는 스트롱맨 선수로 대회에서 우승하기도 했다. 2013년 NXT와 계약했지만 2014년 말 비방송 NXT 라이브 이벤트에서만 몇번 경기를 가졌다.

2.2 데뷔 후

2.2.1 와이어트 패밀리

썸머슬램 2015 다음 날 RAW에서 와이어트 패밀리와 로만 레인즈&딘 앰브로스가 다시 붙는 중에 검은 양의 탈을 쓰고 등장해 딘&로만을 박살냈다. 10월 12일 RAW에서 로만 레인즈와 1:1 경기를 가졌는데 인디나 산하단체에서 프로레슬러로 제대로 활동한 적 없이 바로 메이져무대로 올라온 것이 티나게 루즈한 경기가 되었다.

와이어트 패밀리에서 괴물 같은 파워를 담당했으며 로얄럼블 2016 30인 로얄럼블 매치에서 케인, 빅 쇼, 마크 헨리를 제거하는 활약을 하나 임팩트를 주지못했다. 빈스 맥마흔이 레슬매니아 32에서 브록 레스너 혹은 언더테이커와의 경기를 주선하려하나 팬들의 역반응 및 사내에서도 반대가 극심해 무산되었다.

이 시기에

파일:Td8gCHO.gif파일:STgMEJP.gif

암 트라이앵글 초크홀드

300px
요코스카 커터[1]를 피니쉬 무브로 사용했다.

2.2.2 싱글 활동

tumblr_oaxq6qwoeU1sbzhteo1_500.gif
브랜드 분리로 브레이 와이어트와 갈라선 뒤 7월 25일 RAW에서 새로운 테마 및 헤어스타일로 등장하여 지역 자버 제임스 엘스워스를 상대로 승리했다. 피니쉬 무브를 리버스 초크슬램으로 바꿔 매주 지역 레슬러들을 학살[2]하나 원 패턴에 인상적이지 못해 2016년 8월 23일 RAW에서는 "Let's Go, Jobber!"라는 챈트마저 나왔다(...)

신 카라를 전용 샌드백(...)으로 두들겨패다가 핸디캡 매치로 홀로 다수의 지역 자버들을 박살냈다. 10월 17일 RAW에서는 경기 이후 제대로 된 상대가 나오라고 도발하자 새미 제인이 등장했다.

3 여담

CNN2pGoVAAAAdwQ.jpg
로즈버드였었다(...). 맨 왼쪽은 베키 린치(...).

WWE 내부에서는 머리가 좋은 데다가 노력파라 기량은 순조롭게 성장하는 중이란 평가를 받는다. NXT의 트레이너였던 빌 디못은 장래에 케인 못지않은 빅맨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평했지만 빈스 맥마흔이 브라운의 떡대에 꽃혀 경기 내용까지 지시하며 자기 취향에 맞춰 육성하는 중이라 성장하고 있는 기량을 보이지 못한다고 밝혔다.
  1. 척 팔럼보의 '풀 쓰로틀'과 동일한 기술이다.
  2. 바이런이 자버를 인터뷰한다→자버가 몇 방 때리다가 스트로우먼에게 반격당한다→리버스 초크슬램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