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로

파일:Attachment/bigthro.jpg

페어리 테일의 마도사. 성우는 카와하라 요시히사 / 이광수[1]. 렉서스 친위대인 뇌신중의 일원으로 키가 크고 부두교 주술사 복장을 하고 있다.

22세로 뇌신중 안에선 가장 연장자이며 좋아하는 것은 영혼, 싫어하는 것은 백마법.

혀에 검은 문장이 있다.

영혼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져 처음부터 로키가 인간이 아닌 성령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주로 사용하는 마법은 인형빙의로 항상 다섯 개 이상의 인형(모두 이름이 있다. 팟파 핏피 풋푸 펫페 폿포(...))들이 따라다니며 이 인형들을 이용해 암흑길드 하나를 개발살냈을 정도의 실력자이다.

뿐만 아니라 피규어 아이즈라는 눈을 보면 상대방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피규어 아이즈의 힘이 너무나도 위험한 이유로 항상 가면을 써 그 마력을 억제하고 있다. 하지만 직접적으로 생체적인 눈이 아니면 마법은 발동하지 않는다. 의안이라든가 안경이라든가... 하지만 에버그린의 스톤 아이즈와는 다르게 인간 이외의 생물에도 마법을 거는 것이 가능하다.

미국식 말투를 주로 쓰고 여러모로 개그 캐릭터이며 싸움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작중행적을 보면 렉서스 편에서는 그레이를 함정으로 끌여들여 관광 보내나 그 뒤에 나타난 루시, 로키의 협공에 나가떨어진다. 에도라스 편에서는 뇌신중 멤버들과 함께 출현이 없다. 그리모어 하트 편에서는 프리드와 같이 팀 맺고 S랭크 승급 시험을 치지만 카나, 루시를 만나고는 일부러 져준다.

그리고 길다트, 프리드와 같이 길드로 돌아간 줄 알았는데 섬에서 쏘아올린 신호탄을 보고 동료들에게 무슨 불상사가 생긴 것을 알아채고 돌아와서 프리드와 같이 중상을 입은 동료들을 모조리 죽이려고 하는 러스티 로즈를 처절하게 박살냈다. 참고로 이때 평소 코믹하던 분위기에서 진지한 분위기로 확 바뀌었고 옷차림도 바뀌었다.

여담으로, 극장판에서는 천랑섬편 이후 시점이지만 천랑선 이전 시점의 복장을 하고 있다.
  1. 이그닐, 핫아이와 동일 성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