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해 직간접적인 언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읽는 이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라며 원치 않으시면 문서를 닫아주세요.
1 소개
MC물 야설 작품으로는 드물게 작가는 한국인. 전에 K3라는 닉네임을 썼었다. 일본어 이름이나 한자 사용을 해서 마치 일본 야설을 번역한 것 같은 분위기를 낸다. 덕분에 작가가 한국인임을 감추려 했다는 오해를 받는데 "이거 원본 사이트 주소좀 알려주세요" 라는 질문에 직접 "제 창작입니다"라는 답변을 달았다. 딱히 숨기려고 한건 아니다. 그냥 재미삼아 낚으려 했을 가능성은 있다. 야문에서 연재시 연재자의 아이디가 'nang01'이었다. 소X넷에서의 닉네임은 法皇의綠이다. 2008년 이후로 새 작품이 없는 걸로 보아 완전히 접었을 가능성이 크다. 2011년 9월, 다시 돌아왔다!
이 작가의 다른 작품들도 배경은 일본이다. 다른 작품 또한 굉장히 하드하므로 세뇌학원을 재밌게 본 사람은 꼭 볼 것.
일본풍 배경을 취하는 것은 그렇게 드문 경우는 아니다. 일빠라서 일본 분위기를 풍기고 싶어할 경우도 있고, 라이트노벨이나 미연시적 장르를 쓰기 위해선 일본 배경이 더 좋다고 믿는 경우도 있다. 야설중에서는 한국을 배경으로 하였을 때의 윤리적 부담감을 조금이나마 덜기 위한 선택으로 일본을 고르는 경우가 종종 보이는데, 작중에서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름에도 의붓어머니는 굳이 일본식 호칭인 마마로 부르는 것을 보면 이 소설은 마지막 경우에 해당할 심증이 높다.
구제불능의 변태 아웃사이더 돼지 오타쿠 칸자키 타쿠로가 헌책방에서 염력 교본을 우연히 얻고 염력을 각성하여 막강한 초능력자로 거듭나고 하렘을 건설한다는 내용이다.
윤리적으로 심각한 부분이 많다. 오타쿠 시절일 때 편견없이 대해준 딱 둘뿐인 친구들을 강간하고 망가뜨려버린다던지, 염력을 통해 아버지를 교살한다던지 이복동생을 강간한다던지 암시에 의해 아버지의 치부를 조작하게 만든다던지. 성묘사의 내용 자체도 상당히 하드코어해서 MC물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생각해보는 게 좋다. 이 항목까지 찾아 들어왔을 정도면 이미 늦었을 거란 생각이 들지만
주인공은 원래부터 성격이 안 좋은 인물인데 힘을 얻은 이후로 더욱 더 망가진다.
외양이나 성격은 어쨌든 너무 강하기에 취향에 따라 먼치킨적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을지도 모른다.
2 등장인물
- 칸자키 타쿠로
나이 미상이나 고등학교 2,3학년으로 추정. 초기 프롤로그에 동급생인 아이가 아키라와 중학교 시절부터 5년째 교제 중이라는 표현이 나온다.
7부에서는 졸업식 장면도 나오므로 아마도 3학년이 유력하다.[1]
고등학교 1학년이다. 7부에 "1학년 1학기 종업식(졸업식이 아니다!!)에서" 결혼식하는 장면이 나온다... 아키라-아이 커플이 유급이라도 한 건지?
외모는 말 그대로 안여돼. 성격은 변태이며 히키코모리 성향이 강한 오타쿠. 이름은 오"타쿠"에서 따온 것 같다.[2]
본래는 변태적인 생각을 숨기고 있는 소심한 성격의 인간 쓰레기오타쿠였으나 염력을 얻고 바깥으로 드러내는 인간 쓰레기가 되어 쾌락에 몰두하며 잔인한 짓을 서슴치 않는다. 다만 염력을 얻어도 오타쿠인 건 여전하다. 아니 왜?
외모묘사로 종합해 보면 이미지가 김정일과 김정은을 합쳐 놓은 것 같다. 뒤룩뒤룩 살찐 뚱뚱한 몸매에 출렁이는 뱃살, 메기 입술, 두꺼운 안경태, 여드름 잔뜩이라는 정통파 안여돼인데 염력을 얻고 나서 하는 짓은 김정일을 연상케 할 정도로 잔인하고 교활하기 때문이다.
오타쿠 주제에 초능력에 소질이 있는지 염력을 익히고 한달도 안되서 엄청난 성취를 이루면서 나름 명문학교였던 그의 모교를 순식간에 똥통학교(...)로 전락시켜버렸다. 염력을 익힐 때 우스꽝스러운 의식을 별 생각없이 치르는데...염력 교본 속에 '호시노 겐지'의 염력이 들어가 있었다는 걸 감안한다면, 타쿠로가 염력 교본을 읽은 시점에서부터 이미 호시노 겐지의 염력의 영향 하에 놓였을 가능성이 크다. 그 매락에서 볼 때, 염력을 얻고 나서 타쿠로의 성격이 더 나빠지다 못해 악해진 것 역시 호시노 겐지의 염력의 영향일 수 있다.
- 타쿠로의 염력
- 물체에 힘을 가하는 것이 아니라 정신을 변화시키는 쪽으로 특화한 힘이다. 독심도 가능.
- 수준이 낮을 때엔 간단한 행동 지시나 감정의 조작만이 가능하지만, 좀 더 수준이 높아지면 암시 등을 통해 세뇌를 자유롭게 할 수 있다.[3] 이외에 자기 육체만이 아니라 타인의 육체에 가시적인 변화를 줄 수도 있고, 심지어는 없는 기관조차 만들어낼 수 있다.
- 강해지는 속도 또한 매우 빠르기에, 타쿠로는 작중 몇 달 지나지 않아 신에 가까운 힘을 지니게 된다. 종반으로 가면 학원의 학생과 교사 전부를 검열삭제에 미친 사람으로 만들어버려서 학원 자체를 검열삭제에 미친 범죄 집단 단체로 만들어버릴 정도.
- 사쿠라다 아이
타쿠로의 소꿉친구. 타쿠로가 힘을 얻기 전 모든 사람들에게 기분나쁜 오타쿠 취급을 당할 때에도 색안경을 끼지 않고 친하게 지내 준 재색 겸비의 청순한 소녀이나 타쿠로에게 세뇌당한 이후 성노예가 된다. 타쿠로의 첫사랑이었지만 중학교 때 갈라졌다가 고등학교에서 다시 재회했을 땐 이미 아키라의 여자친구가 되어 있었다. 타쿠로가 그 뒤로 열등감이 쌓였다는 걸로 봐선 본의 아니게 타쿠로가 오타쿠가 된 큰 원인을 제공했을 가능성이 높다. 다만 성노예가 된 뒤에는 비중이 적은 편이다. 모범생같은 성격인데다 세뇌 후에는 전형적인 성노예의 성격이 되었기 때문이다. 비중이나 임팩트로 치면 오히려 남자친구인 아키라가 더 크게 느껴진다.
- 시노미야 아키라
아이의 남자친구. 아이와 마찬가지로 타쿠로를 친구로 대한 대인배였으나(...) 미소년이고 성적 우수하며 품행 방정하지만 아이를 지키진 못한다. 성기에 자신감이 없다. 그래서인지 섹스도 결혼한 뒤에 하자고 아이와 약속했다. 나중에 헤어지면 어쩌려고...
아이의 남자친구였으며 잘생겼다는 점 때문에 타쿠로의 미움을 산다. 그래서 눈앞에서 아이를 NTR당한 것도 모자라 아이에 대한 사랑을 포기하지 못한다는 이유로 타쿠로의 노예[4]가 되고, 자위할때마다 성기가 줄어들게 되어[5] 더 이상 성기라고도 할 수 없는 것이 되고, 중성화된다. 고자가 된 덕분인지 작품 후반부에선 타쿠로에게 반항할 생각도 못하고 그저 일만 한다. 그러나 옛 여자친구 아이가 타쿠로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말을 듣고 자포자기로 DDR를 하다가 걸려서...타락한 아이에게 청년막을 뚫리고 만다. 지못미. 그래도 어쨌든 아이의 남자친구이기는 하다. 아이의 하반신 소유권은 타쿠로에게 있지만.
- 나카지마 세키코 : 미인이며 타쿠로의 담임교사이지만, 최초의 성노예가 된다. 원래 성격이 오만하며 여왕님 성향이 있다. 작중에서도 나오는 설명이지만 외국의 대학을 나왔을 정도로 학력이 높은데 평범한 사립고등학교 교사나 하고 있다는 의문이 있다. 아이와 아키라를 노예로 삼는 과정에서 크게 협조하지만 그 뒤로는 비중이 공기가 된다. 그런 탓도 있고 미도리에 대한 질투심도 있지만 타쿠로에게는 화낼 수 없으므로, 결국 만만한 아키라를 괴롭히는 것으로 화풀이를 한다. 지못미 아키라....
- 칸자키 미도리 : 타쿠로의 의붓어머니. 타쿠로의 아버지와 14세의 나이로 아오이를 낳는 대사고를 저지르고 미혼모로 살았다. 타쿠로의 아버지가 몰래 대 주는 생활비로 살아가다가, 타쿠로의 아버지가 이혼한 뒤에는 아예 그와 결혼한다. 타쿠로의 희생양 중 하나이며 타쿠로를 동정하지만 아오이와 함께 성노예가 된다. 작중 타쿠로가 자취를 하게 된 원인을 제공한 여성. [6] 그래서 타쿠로의 가정을 파괴했다는 죄책감과 동정심은 있지만 한편으로는 음탕한 타쿠로에게 경계심도 품고 있었다.
- 심성은 착하다고 나와 있으며 작중 그나마 상식인에 가깝지만 본성은 타쿠로와 같은 어두운 면이 있다는 심리 묘사가 있다. 눈치가 은근히 없다는 것 등을 보면 왠지 모르게 도짓코 속성이 있는 것 같기도 하다.
- 칸자키 아오이 : 타쿠로의 의붓 동생[7]이며 여중생. 미도리의 딸이다. 타쿠로를 대놓고 혐오한다.[8] 사실 혐오할 만해서 혐오한 것이지만 그 덕분에 타쿠로에게 꽤 시달렸다. 카나만큼은 아니지만.
- 로리를 원하는 타쿠로에 의해 초등학생 정도로 어려지고 미도리의 젖까지 빤다. Orz
- 무라사키 카나 : 작중 대부호인 무라사키 가문의 금지옥엽. 일본인과 서양인의 하프이며 금발미인이다. 오만한 성격이며 타쿠로를 싫어한다. 하지만 결국 암캐 조교를 당한 후에 나중에는 귀와 꼬리까지 자라난다. 4부 전체가 카나를 암캐로 조교하는 뻘짓[9] 을 다루고 있고, 타쿠로가 카나의 재산과 별장을 마음대로 하면서 부자가 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해주었으므로, 처지에 비해서 비중은 크다.
- ↑ 하지만 등장인물들이 입시에 너무 관심이 없다.. 세키코 선생조차도.. 2학년인 상태에서 타쿠로가 히로인들을 작업
정복하는 사이 시간이 흐른 걸지도... - ↑ 오타쿠 -> 타쿠오 -> 타쿠로. 다만 작중 등장하는 묘사 중에 동급생에서 나오는 묘사를 그대로 갖다 붙인 설명이 있는 걸로 봐선 동급생의 주인공에게서 따 온 것일 수도 있다
- ↑ 개도 가능한걸 보면 동물도 가능한듯 하다
- ↑ 성노예가 되지는 않는다. 다행스럽게도 타쿠로는 동성애자가 아니었으니까.
- ↑ 타쿠로가 그런 암시를 걸었기 때문이다. 지못미 2.
- ↑ 사실 미도리의 잘못이라기보단 순전히 타쿠로 탓이다.타쿠로가 미도리에게 욕정을 품고 속옷을 훔쳐 자위를 하다가 들켜서 집에서 쫓겨난 것이기 때문이다. 역시 타쿠로는 병신이다.
- ↑ 사실 아버지가 같기 때문에 이복동생이다.
- ↑ 하지만 타쿠로가 걸은 암시때문에 잠시 츤데레로 변한 적도 있었다. 그런데 재미없는지 타쿠로가 금방 츤데레 모드를 없애버린다.
- ↑ 타쿠로의 실력이라면 사실 카나를 보자마자 노예로 만들 수도 있다. 하지만 그러면 재미없어서 암캐로 조교했단다. 사실 작가도 타쿠로가 너무 강하니 이야기를 전개하기가 힘들었나 보다.
- ↑ 작가명. 능욕조교물만 그리며 여주인공의 갱생따윈 그런거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