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미치 쵸쵸

Chocho.png

1 개요

이름아키미치 쵸쵸(秋道チョウチョウ)
신장??[1]
가족아키미치 쵸지(아버지), 카루이(어머니), 아키미치 쵸자(할아버지)


만화 나루토의 등장인물. 마지막화에 등장한 2세대 캐릭터 중 한명이며, 아키미치 쵸지카루이가 결혼해서 낳은 딸이다. 성격은 어머니 카루이를 닮아 상당히 가벼워서 남들이 "뚱땡이"라 놀려도 "그래서 어쩌라고?"라는 반응으로 넘겨버린다. 선생인 미타라시 앙코와 상당히 친해서 방과후에 같이 먹을 걸 먹으러가는 사이. 체형만 쵸지와 비슷하지 성격과 먹거리 취향도 쵸지와 다르며, 아버지인 쵸지의 음식 취향을 존중해주지 않는다. 한편 얼마없는 여성 동기 중에서 가장 친한 건 우치하 사라다. 한편으론 유리멘탈인지 껄끄러운 상황에는 개입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하지만 친구가 아빠랑 화해하라고 감자칩을 봉지째 건네 주는(!!!) 모습을 보여주어 아키미치 일족의 자랑이라고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다. 딸 하는 것 보고 좀 배워라 쵸지 디자인이 여캐로서는 매우 처참한 비주얼인 데다[2] 생각이나 언행이 생뚱맞은 편이지만 나름 분위기를 띄우는 감초 역할을 한 덕분에 귀엽다는 평도 소수나마 있는 편.소수나마

비주얼이 저 모양인건 하필이면 피부색은 카루이를, 머리 색은 쵸지를 닮는 바람에 저렇게 된거지 쵸지의 피부색 카루이의 머리색을 닮았다면 좀 덜 했을거다. 쵸지는 피부색이 하얀편이다. 여기에 적발이면 그래도 봐줄만한데.... 결국 맛살 탓이다. 쵸쵸 : 이봐요 작가 아저씨.... 작가도 이상하다고 생각했는지 머리 색깔이 적발로 수정되어서 많이 나아졌다.

야마나카 이노진, 나라 시카다이와 함께 신생 이노시카쵸의 멤버 중 한명이다. 여담으로 보루토 영화화가 결정되면서 다른 캐릭터들이 성우 캐스팅이 다 된 반면에 쵸쵸 혼자서만 성우가 캐스팅되지 않았다. 보루토 극장판에서도 목소리 한번 나오지 않는다고. 천만 다행으로 히마와리 외전으로 유명한 나루토가 호카게가 되는날[3]이 애니화 된 에피소드에서는 목소리가 나온다. 성우는 시라이시 료코.

2 작중 활약

외전 701화에서 첫 등장. 먹거리 취향이 다른 아버지를 창피해하며 사라다에게 "진짜 나의 아빠를 찾으러 가는 여행을 떠날꺼야"라고 말해서 사라다가 사스케를 찾으러가는 계기가 된다. 이후 사라다와 함께 우치하 사스케를 만나러 가는 나루토의 뒤를 밟으며 난데없이 급습한 우치하 신의 공격에 대항하며 "부분 배화의 술"을 사용해 전투에 응전한다. 이후 7대의 도움을 받고 핀치를 모면. 사라다의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나루토의 왜곡에 일일히 태클을 걸기도 한다.

706화에선 먼저 사스케를 만나러 간 사라다를 나루토와 함께 뒤쭃는다. 잠시 사스케를 "이 사람이 내 진짜 아빠?"라며 착각하지만 사라다와 사스케 사이의 묘한 분위기를 느끼고 자신의 아빠가 아니란 걸 알아챈다. 707화에선 야마토를 보고 "이 사람은 내 아빠가 아닌게 확실해"라며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야마토 지못미 오로치마루를 보고 또 자신의 아빠인가하는 의문을 갖기도 한다. 708화 끝머리에서 사스케 일행과 함께 사쿠라를 구하러 떠난다. 709화에선 완전체 스사노오로 활약을 하는 사스케를 보고 왜 내 아빠가 아니고 사라다 아빠냐면서 짜증을 낸다.

710화에선 마을로 돌아와서 아빠 느낌이 확 오는 사람에게 아빠냐고 묻는데 사실 임무를 마치고 살이 쏙 빠진 쵸지였다.[4] 그건 무슨 소리냐? 내가 니아빠지 누가 또 있냐? 그를 보고 쵸지를 진짜 아빠라 믿고 체형이 변하는 술법을 수행하겠다며 좋아한다. 그리고 일족의 오의와 카루이의 미모를 생각하면 쵸쵸도 미녀가 될 가능성이(...)

보루토 1화에서는 나라 시카다이 야마나카 이노진 과 함께 팀을 이루고 있으며 모에기가 담당 상급닌자를 맡고 있다.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에서 시카다이와 이노진과 함께 중급 닌자 시험을 보는데 설명을 들으면서 감자칩을 먹는 패기를 보였다.(...) 1차전에서 검은 먹물에 떨어질 뻔한 것을 시카다이가 그림자술로 구해줬으며 2차전에서는 배화의 술을 이용하여 깃발을 뽑아 뽑았다는 표시로 깃발을 흔들었다. 3차 전에서는 신키에게 패배했다.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에서는 나라 시카다이, 야마나카 이노진과 함께 신생 이노시카쵸 트리오가 되었으며 포스터에 나오는 것으로 보아 출연은 확정된 듯하지만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별 정보가 없는 것을 보면 비중이 거의 없는 듯하다.(...)그리고 정말 없었다 코믹스 컬러에서는 완전 전신 초콜렛이 되었지만 극장판의 모습을 보면 적당히 까무잡잡하고 예쁘게 나온다.
  1. 동기들 중 유일하게 공개되지 않았다.
  2. 사실 뚱뚱해서 그런거지 얼굴 자체가 못생긴건 아니다. 나루토의 언급에 따르면 얼굴은 카루이와 판박이라고 한다.
  3. 히마와리가 백안 켜고 폭주한 그 에피소드
  4. 사실 쵸지는 이미 닌계대전 때 아키미치 일족의 오의를 완성한 상태였다. 사용하는 데 많은 열량이 필요하기에 평소에 살을 찌워놓은 것일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