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가와 유우

파일:Attachment/cp yu.gif파일:Attachment/inagawa yu.jpg

猪名川由宇

코믹파티의 히로인. 키 155cm, 3사이즈는 79-55-80. 생일은 12월 7일. 혈액형은 B형.

성우는 모로타 카오루.

고베에 사는 중견 동인 작가로, 카라미테이(辛味亭)[1]라는 개인 서클을 운영하고 있다. 본가는 고베 산골에 있는 온천장을 하고 있다. 코믹 파티가 개최되는 기간에만 도쿄로 상경하여 호텔에서 숙박한다고 한다.
열정적으로 동인 활동에 매진하다가 폭주할 때도 자주 있지만 주인공 센도 카즈키에게 이 쪽 세계의 선배로서[2] 다양한 조언을 해 준다. 오오바 에이미와 친구였지만 인기장르를 철저히 추구하는 에이미와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을 파고드는 유우는 서로의 동인지에 대한 의견 차이로 사이가 틀어졌고 지금은 서로 만나면 싸우고 까댄다. 서로 유치하게 온천팬더 또는 시골팬더니[3], 오오바카 에이미[4]라고 하지만 그래도 서로 진심으로 싫어하는 것은 아니다. 프로야구를 좋아하고 요리에 자신있어 하지만 낫토는 싫어한다. 이 작품 유일의 칸사이벤 구사자이기도 하다.

코믹파티 레볼루션 2화에서는 코스프레 대회에서 에이미와 함께 시즈쿠 패러디하기도 했다. 여기서 유우는 오오다 카나코, 에이미는 츠키시마 타쿠야를 패러디했다.

파티즈 브레이커에서도 등장, 하리센을 들고 싸우며 퀸 오브 하트에서의 호시나 토모코와 비슷한 기술을 구사한다.

AQUAPAZZA에서도 하리센을 들고 싸우지만 아쉽게도 파트너 캐릭터. 하리센 내려치기와 연속 휘두르기로 공격이 나뉘며 내려치기는 발동속도가 빠르고 연속 휘두르기는 공격시간이 긴 편이다. 내려치기를 주로 사용하며 연속 휘두르기는 쿨타임 문제 때문에 가드 굳히기같은 깔아두기 용으로만 사용하는 편.
  1. 실존하는 동인 서클 캘러미티(Calamity)의 패러디.
  2. 나이도 1살 많은 연상이다.
  3. 에이미가 자주 쓰는 말인데 유우네 집이 시골 지역인 고베에서 온천장을 하고 있고 유우가 안경을 쓴 모습을 놀리는 것이다. 온천과 팬더라고 하면 사오토메 겐마가 생각나지만...
  4. 에이미의 성인 오오바에 바보를 뜻하는 바카를 붙인 언어유희다. 결국 왕바보 에이미라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