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바울

(최한우에서 넘어옴)

파파독의 등장인물인 최한우에 대해서는 최한우(파파독)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주의. 이 문서는 현재 논란 중인 국내의 인물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법적 · 도덕적으로 문제가 되는 행동 · 사건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되는 국내의 인물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편집자가 중립적으로 서술할 수 없고 감정적인 서술로 인해 편향적인 시점으로 작성되었거나 다른 사람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을 포함한 다양한 비하적 내용도 등장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실 때 특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처분을 받을 수 있으니 분명하지 않은 출처나 주관적인 서술은 자제하시고 고소의 위험이 없도록 논리적 · 중립적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인물 관련 정보의 지켜야 할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일:DkOrs1y.jpg
국제적으로 국가망신 주고 나서도 웃음이 나오냐?

1 개요

한국의 사이비 현재 한기총과 한국교회 선교협의회(KWMA)에서는 이쪽을 반쯤 이단 취급하는 듯하다. 사이비의 사이비 개독 집단인터콥의 대표이다.
cccc.jpg
다른 말 다 필요없고 이 짤방 하나가 이 인간을 간략히 설명해준다. 깨알 같은 굴림체 심지어 섀도우 효과도 반대로 넣어놨다. 내 눈!

2 왜 욕을 먹는가?

그가 인터콥의 대표이니만큼 그가 욕을 먹는 이유도 인터콥 항목이나 아프가니스탄 평화 축제 사건을 보는 게 더 정확하게 알 수 있다. 즉, 인터콥의 문제점과도 직결되는 셈.

2.1 막가파식 방법론

말이 필요없다. 신학적으로 우린 정통이니까 우리가 무슨 방법을 쓰건 논쟁삼지 마라는 식의 논지이다. 다른 사람의 말도 아니고 인터콥의 대표자라는 인간의 말이다.
파일:Attachment/intercp.jpg
패기 쩌는 최선교사의 주장

2.2 마구잡이식 선교사 파송

제대로 훈련받지 않은 사람을 상당히 위험한 지역으로 마구잡이식으로 보낸다. 그것도 선교훈련이나 비전트립이라는 명목하에서 말이다. 관광비자로 이스라엘이나 아프가니스탄에 수십명, 수백명 단위로 입국시키는가 하면, 죽을 수 밖에 없는 지역으로 보내놓고 죽으면 순교자의 영광이라고 포장하고 미화하는 행위 등이 있다.선교사 2만명이 죄다 죽어야 만족하려나?
더 자세한 내용은 아프가니스탄 평화 축제 사건 항목 참고

그리고 2010년 12월 6일 인터콥 소속인 재미교포 목사가 아프가니스탄에서 폭탄 테러에 우연히 휘말려 죽은 일도 벌어졌는데 "아프가니스탄 피랍 사태가 벌어지고도 또 가?" 라는 비난을 듣었다. 여하튼 이렇게 테러 받을 일을 준비중이니 답이 없다

2.3 신사도 운동

역시 항목 참고

3 기타

브렉시트에 대하여 이런 논평을 남겼는데 그야말로 음모론 그 자체. 롯데 정규시즌 우승도 프리메이슨의 음모란 말입ni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