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소꿉친구+안경+반장+댕기머리+쥘부채라는 묘한 조합의 히로인. 첫 등장은 악몽에서 깨워준 카가미 카즈야에게 가슴을 만져지는 컷(...).
1권 후반부 쯤 안경을 벗고 머리를 푼 적이 있는데 키리하나 쿠쿠리히메, 코쿠요 만큼은 아니더라도 충분히 미소녀그 전에 저 셋은 인간이 아니라 비교하면 불쌍하다
상당히 어릴 때 부터 카즈야와 함께 자라왔던 듯 옛 추억이 있다. 그 때문인지 이미 플래그가 박혀있는 상황.
2 성격
잔걱정이 많고 룰을 잘 지키는 우직한 성격이다. 학교에서 조퇴, 결석, 지각이 단 한번도 없었다지만, 주인공들 덕분에 조퇴 기록을 세우고야 말았다.
3 활약상(?)
카가미 카즈야의 숙제를 돕던 중 카즈야의 집으로 놀러가자는 이야기가 나왔지만 무산되어 카즈야의 집에 가고싶다는 소원이 도서실을 아소가미로 만들었다(...).
카즈야가 집에 공부하러 가자 라는 제안을 수락해서 도서관 아소가미 사건은 해결. 하지만 집에는 항상 카즈야와 붙어살고 있는 키리하가 있었다(...).
뷰어 하트 아마소기 편에서는 오오카도 히로시에게 넘어갈 뻔 하나 카즈야의 분투로 플래그를 약탈당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그 후 H씬으로 거의 넘어갈 뻔 하다가 풀려 그 상황의 기억이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공략' 같은 게임을 떠올리게 하는 단어는 블록워드가 되어버렸다(...).
큰 사건 두개 정도를 치르고서 평소에는 묻혀지내는 중. 이래서 소꿉친구 메인 히로인은 안되는거야
4 이야기거리
쥘부채를 소드마스터 급으로 휘두른다. 심지어는 커맨드에 콤보기까지 있다.쥘부채를 사용할 때는 댕기머리와 안경은 꼭 착용해야 하는듯. 친구들 사이에서는 딴지 담당이며 시라미네 시로우 같은 녀석들이 뭔가 일을 저지르면 항상 쥘부채 제제가 들어간다.
- ↑ 치카이시 치사토-Chikaishi.Chisato-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