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마인드

유희왕에 등장하는 카드.
MindTrust-RGBT-JP-C.jpg

한글판 명칭트러스트 마인드
일어판 명칭トラスト・マインド
영어판 명칭Mind Trust
일반 마법
자신 필드 위에 존재하는 레벨 2 이상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한다. 자신의 묘지에서, 릴리스한 몬스터의 절반 이하의 레벨을 가진 튜너 1장을 패에 넣는다.

장렬한 전투에 등장한 일반 마법. 묘지에 튜너 몬스터를 샐비지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쓸 정도라면, 모든 몬스터를 샐비지할 수 있는 죽은 자의 환생을 쓰는게 더 낫다. 이외에도 전사의 생환, 다크 버스트, 샐비지라는 선택지도 있기 때문에 이 카드의 사용 의의는 매우 희박하다. 이 효과는 새크리파이스 이스케이프같은 손해를 줄이는 것이 상책이지만 이 카드는 그것도 안되는 일반 마법이다.

일단 죽은 자의 환생으로 못하는 사용법에는 상대 몬스터의 컨트롤을 탈취해서 그 몬스터를 릴리스해서 발동하는 방법도 있고, 엔드 페이즈에 자괴가 확정된 상급 몬스터를 릴리스하는 방법도 있다.

하지만 빼앗은 몬스터의 절반의 레벨을 가진 튜너가 때마침 묘지에 있을거란 법도 없기 때문에 사용하기 힘든건 매한가지다. 사용할 경우엔, 레벨이 낮은 패에서 효과를 쓸수 있는 이펙트 베일러같은 궁합이 좋은 몬스터를 준비해두자.

원작 사용자는 잭 아틀라스. VS우시오전에서 사용했다.

하급 다크 시그너로 각성한 우시오와의 듀얼에서 칠흑의 줌왈트에 의해 덱 파괴를 당해 패배할 위기에 처한 순간 사용하여 레벨6의 스트롱 윈드 드래곤을 릴리스, 레벨3의 다크 레조네이터를 소생시켜서 익스플로드 윙 드래곤싱크로 소환. 칠흑의 줌왈트를 발라버렸다.

일러스트에 있는 것은 레벨6의 명계의 마왕 하데스를 릴리스해 부활하고 있는 레벨3의 다크 레조네이터. 그리고 드물게 하데스의 뿔이 탄압당하지 않았다!작아서 탄압하기 귀찮았나보다

먼 훗날 아크 파이브에서 한번 더 등장하게 되는데 역시 사용자는 잭 아틀라스지만 그냥 휠 오브 포츈이 역주할 때 패에 있는 카드 중 하나로 등장했을 뿐 발동은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