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샤

파이브 스타 스토리의 등장인물.

Name: Paracha
Meight: Dr. Steel Koop
No.: Koop Fatima #04
Guage: B2-B1-A-B2-B2
Clearance: VVS2
Type: S

브루노 칸치안파티마.
필모어 제국의 파티마 마이트 스틸 쿠프 박사의 파티마로 쌍둥이 자매로 슈샤가 있다.

첫 등장은 콜러스-하구다전에서 브루노가 부레이 나이트로 위장해서 참전시에 등장.
대파된 부레이에서 브루노를 구해서 탈출했으나[1] 브루노는 이것을 수치스럽게 여겨[2] 그녀에게 심한 폭행을 가했다.
그런데 그 자체는 츤데레여서 그런지 그녀에게 반했다고 고백하고 기사단에 소문이 날 정도로 그녀에게 빠져들게 되는데….

파워 게이지는 4대 마이트의 작품 중에서 평균적인 값을 가지고 있지만, 아마테라스의 LED 미라쥬와 대전해서 살아 돌아온 유일한 파티마로서 주목받는다고 한다. 파티마에게 전투 경험은 굉장히 중요한 재산이기 때문이다.

다른 노이에 실루치스의 파티마에 비하면 행복한 건지도 모른다. 언니 슈샤는 브루노 칸치안과 같은 기사단의 기에로가 마스터였는데 콜러스 3세와의 전투에서 사망하자 기에로 왈 "1년도 못 견디고 벌써 죽어버렸군" 이라더니 수하 미미바족들에게 "몇 남아서 그 쓰레기를 처분해라"라고 명령, 결국 강에 던져지는 비운의 결말을 맞았다.

  1. 이것도 미라쥬에게 들켜서 죽임을 당할뻔 했지만 다른 미라쥬가 말리고 싸움은 끝났다며 가게 해준 것이다. 또 이들을 우주선에 태워 치료를 해준건 하스하 연합왕국의 야보 비트였다. 원래 브레이가 패하지 않았다면 증원으로 투입될 예정이었으나 브레이가 발리면서 하스하 지원군은 우주에서 대기하다가 부르노와 파라샤만 주워서 돌아가 버린 것.
  2. 라르고 켄타우리와 함께 죽는게 소원이었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