花園カヲル(はなぞの カヲル) / ローズ花園
라이트 노벨 농림의 등장인물. 성우는 타니야마 키쇼. 농림 2-E반의 반장으로 사천농 중 한 사람이다. 별명은 로즈 하나조노. 2-E반의 반장이자 조원과의 톱으로, 교내 최고의 미남이다. 항상 교복 주머니에 장미를 꽂고 다닌다.
하나조노 가문에서 하나조노구미라는 조원업과 토건업을 같이하는 회사를 운영하는데, 하나조노 카오루는 그 회사의 사장이다. 한마디로 엄친아
하타 코사쿠는 하나조노를 싫어하는데, 하나조노가 1년 전 나카자와 미노리에게 찝쩍댄 전적이 있기 때문이다. 딱히 미노리가 뭘 하든 상관없지만 미남은 모두 적이기 때문에...어장관리?
조원과는 쉽게 말하면 한국에서는 흔히 조경이라고 부르는 분야를 의미한다.[1] 산진 남동 옥상에 특별 실습 장소가 있는데, 이곳은 옥상 정원 실험을 하는 곳으로서 이 옥상 정원으로 내각총리대신 상을 수상할 정도라고 하니 학교 내에서 가장 수준이 높은 학과라고 할 수 있다.[2]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은 진성 게이. 로즈 하나조노 라는 명칭에서 로즈인 장미는 일본에서는 백합이 레즈비언을 의미하는 단어인 것처럼 게이를 의미하는 꽃 이름인지라 이 별칭이 그의 정체를 알려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키노시타 링고를 걸고 코사쿠와 빼빼로 게임이라고 쓰고 소방차 게임이라 읽는다을 하는데, 이는 사실 코사쿠와 키스를 하기 위한 페이크. 케이가 하나조노의 정체를 알고 코사쿠에게 알리러 왔지만...그 순간 코사쿠에게 첫 키스를 빼앗은 뒤 죠죠의 기묘한 모험의 명대사를 날린다.[3]
입학식 때 코사쿠를 처음 본 순간부터 반하게 되어 나카자와 미노리와 키노시타 링고에게 찝쩍댄 이유도 사실 코사쿠를 노린 것.
게이을 자각하게된 계기는 중학교 때 역사 교과서에서 미켈란젤로의 다비드상을 보고 발기한 후 자신의 정체성을 깨달았다고 한다. 하필이면 관심을 가진 상대가 코사쿠라니[4]
이후에도 베키와 함께 에로개그의 양대 주역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본능적으로 링고의 은퇴 이후 최고주가를 달리는 아이돌, 무라쿠모 리쿠의 성별을 파악하고는 라이벌 의식을 불태우기도 했다.
8권에서는 나름대로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 실제로 Landscape architecture를 일본에서는 조원,한국에서는 조경,중국에서는 원림으로 각각 다르게 표기하고 있다.참고로 한국도 과거에는 일본의 영향으로 조원이라고 부르던 적이 있었다.
- ↑ 사실 옥상정원 하나로 왜 해당 학교에서 가장 수준이 높냐고 의문을 가지는 사람이 있겠지만 설명하자면 기존에 있는 건물옥상에 어느 정도 수준의 옥상정원을 만들기 위해선 우선 해당 옥상정원을 만들 건축물이 현재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최대 한계 하중을 계산해서 정원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아무리 내진설계를 한 건물조차도 파고라 하나와 관목류 몇 그루 심는 것 간단한 옥상정원조차도 엄청난 구조 계산등이 병행되어야 하며 공사를 할 때 정원 구성요소 전반에 대해서 최대한 경량화를 실시해야 가능할 정도로 어려운 분야가 바로 옥상정원이다.농림 애니메이션 상에서의 옥상정원의 묘사에서처럼 옥상에다가 차도실을 만들고 그 앞에다가는 모래와 돌로 이루어진 일본 전통의 정원 기법 중 하나인 고산수 수법으로 된 정원과 옥상 곳곳에 나무 그것도 관목이 아니라 교목류를 식재한 것으로 추정되는 나무들을 다수 식재한 형태의 옥상정원을 만들었다는 것 자체가 이들의 실력이 일반 고등학생 수준은 절대 아니다.
- ↑ 이외에도 소수가 용기를 준다거나 YES, I AM!등 다른 죠죠 드립도 자주 친다.
- ↑ 참고로 그 코사쿠는 耕作로 이 코사쿠(浩作)와는 다르다.
문제는 코사쿠(浩作)는 심각한 발 페티쉬라는 것... 무슨 지거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