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론

1 고대 그리스먼치킨 기계학자,물리학자,수학자

Hero_of_Alexandria.png

Hero of Alexandria 또는 Heron of Alexandria

삼각형의 세 변의 길이를 통해 넓이를 구하는 헤론의 공식과 최초의 증기터빈인 헤론의 기력구나 수력 오르간, 주화를 넣으면 성수가 나오는 자동판매기등 고대의 인물임에도 불구하고 믿기지 않을 엄청난 발명들을 한 것으로도 유명하다.심지어 간단한 형태의 증기기관까지 만들었다지만,노예 노동력보다 경제적 효율성이 떨어져 묻히고 말았다.

2 레스톨 특수구조대의 등장인물

파일:Attachment/1285941751 000948428.jpg

레스톨 특수구조대의 등장인물. 담당성우는 최병상/모리카와 토시유키

38세의 남성, 초거대기업인 지오노이드 그룹의 제 2인자이며 회장의 총애를 받아 모든 경영권을 넘겨받고는 지구 경혈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2인자지만 하는 일은 회장이나 다름없으며, 그만큼 남다른 재능과 치밀한 일처리 능력을 보여준다. 하지만 인정없고 간교한 인물. 심복으로 한스를 데리고 있으며 레스톨 팀과 알사트를 지오노이드 간부로서 은근히 자신의 계획대로 움직이려 하는 모습도 보인다.

지구 경혈 프로젝트를 추진하면서 그것에 대해 늘 신경을 쓰고 있으며 카인이 그 프로젝트의 시설물인 경혈 타워에 테러를 벌이는 등, 프로젝트에 차질이 생기는것에 항상 분개해하며 심복인 한스를 갈군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레스톨 특수구조대진 최종보스.

실상은 본 작 스토리의 진정한 흑막.

네트워크 전쟁에서 루시퍼로 활동하던 유명한 해커였다.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지오노이드 사의 간부로서 지구의 경혈에 경혈 타워를 세운 뒤, 자신의 의지대로 경혈을 조종할 수 있게 되자[1] 자신의 악의를 드러내며 루시퍼 타워에 틀어박혀 세계정부를 압박하기 시작한다.

세계정부를 더욱 압박할 목적으로 경혈에 파워를 무리하게 올리다가 경혈이 폭주하게 되고 시스템을 제어할수 없게 되어 지진, 헤일, 화산폭발등으로 세계가 멸망할 위기에 처한다.

레스톨 팀이 막으려 하지만 미리 준비해둔 원격 컨트롤 장치(리모트 모드)가 작동[2] 하여 레스톨들이 멈추게 되고 그 장치를 해체한 마루의 3호기마저 루시퍼 타워를 파괴하는데 실패하게 되고 경혈에 폭주로 무너지는 루시퍼 타워에서 한스의 그만두고 탈출하자는 권유에도 세계정부의 항복을 기다린다는 허황된 믿음으로 끝까지 남아있다가 충직했던 심복 한스와 함께 죽음을 맞이한다.

그리고 세계멸망의 순간이 임박하나 코우 선장이 루시퍼 타워의 지자기 중폭 장치에 쉘 다이버를 돌진시켜 파괴하는 희생으로 인해 경혈이 멈추게 된다.

그가 죽었을때 오히려 같이 죽는 부하 한스가 더 안쓰럽고 의리있다는 평이 더 많았다. 흠좀무.

3 EVE 온라인의 프리깃함선

316.jpg
  1. 경혈을 통제할 수 있게되면 지구의 지자기류와 모든 자연환경을 통제하는 것이 가능하게 된다.
  2. 외부에서 레스톨을 움직이거나 멈출수 있는 장치로 파일럿이 조종할수 없는 순간을 대비하여 만든장치.1화에서 강마루가 오밍을 구할때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