史浩. 이니셜D의 등장인물. 영원한 카운트 셔틀 담당 성우는 호소이 오사무. 풀네임은 알려지지 않음.[1] 탑승 차량은 코가시와 카이와 같은 토요타 MR2(SW20)와 유노스 로드스터(NA6C)가 각각 한 번씩 나온 적이 있다.
RED SUNS 시절부터 있었던 인물로, 현재는 Project D에서 타카하시 료스케 다음가는 2인자로서 다른 팀과의 배틀 일정 체크, 코스 답사 등을 하고 있다. 심지어 원작 20권에서는 임시로 지휘까지 하는데 이를 볼 때 그의 포지션은 쉽게 말해서 총무.[2] 보조격인 인물인 만큼 비중이 크지 않지만 료스케의 전속 어시스트이기도 하고, 타쿠미나 케이스케가 배틀을 하고 있을 때 료스케와 대화를 나누며 그들의 배틀에 대한 해설을 하기도 한다. 위에서 말했듯이 몰고 다니는 차가 SW20이라는 점 때문에 한 때 그도 레이스를 했을 것 같지만 불명이다. 덧붙여 료스케와 꽤 오랫동안 안 것 같기도 한데,[3] RED SUNS에 어떻게 들어오게 되었는지와 더불어 모두 불명. 숨겨진 에이스? 신비주의?
원작 32권에서는 가짜를 잡으러 가던 타카하시 케이스케의 감시역으로 동행하기도 했고 그 직전에 타쿠미에게 새로 튜닝된 86을 넘겨주면서 동승하게 된다. 그런데 이때 조금 당혹해 하기도.[4]
원작 33권에서는 료스케의 실력이 아직 녹슬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본의 아니게 제물(?)이 되기도 한다. 정확히는 소화기관에 천공이 생기는 바람에 급히 병원으로 가야했던 상황. 이 과정에서 료스케는 한컷 폼잡고 있던 포르쉐 드라이버를 발라버린다(...)[5]
원작 36권에서는 민박집을 빌리고 멤버들의 자리를 배정한 후 요리도 해 준다고 했을 때 타쿠미가 요리도 할 줄 아냐고 물었을 때 면 종류는 잘 하는 편이라고 한 것으로 봐서는 요리도 어느 정도 할 줄 아는 듯.
그런데 사실 모르는 사람들이 많겠지만 성우인 호소이 오사무의 목소리는 의외로 시리즈마다 다 들을 수 있는데 후미히로 역 말고 예고 나레이션과 아이캐치 등을 담당하기도 했으며 익사이트 배틀 스페셜의 나레이션도 도맡았다. 여기에 배틀 스테이지의 나레이션은 덤.- ↑ 그렇지만 1기 11화에서 케이스케가 딱 한번 히로시라고 부른걸 보면 풀네임이 후미히로 히로시가 아닌가하는 추측이 있다. 실제로 위키페디아에서는 '후미히로 히로시'라고 소개하고 있다.
- ↑ 36권에서 민박집까지 빌린 것을 보면 정말 총무가 맞는 듯 싶다. 게다가 '빨리빨리 밥먹고 잠 자둬라'라고 말하자 케이스케가 '꼭 지도교사 같다'고 말하는 걸로 보아 확정.
- ↑ 일단 나이 차가 있고(위키에 따르면 후미히로는 20대 후반, 료스케는 23~24살. 수정바람), 서로 이름(후미히로가 성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다)으로 부르는 것을 보면 친한 사이다.
- ↑ 생각하길 '여기는 아키나고, 스티어링을 잡고 있는 사람이 후지와라 타쿠미라고 머리속에서 염불처럼 되뇌이지 않으면 미칠것 같다.'라고 생각하기도.
- ↑ 이때 후미히로는 편안한 표정으로 이렇게 안전하고 편안한 구급차는 없다고 말하면서 료스케를 보면서 료스케와 함께라면 죽어도 여한이 없다고 평했다.
"난 싫어"라고 말한 료스케는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