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요시 마사오

자우라즈 남학생
켄이치히로미고로킨타요우지슈조쵸비마보

bandicam%2B2015-10-16%2B15-40-28-546.jpg

藤吉 雅夫(ふじよし まさお)

열혈최강 고자우라의 등장인물. 국내판 이름은 만두, 성우는 닛타 산시로. 자우라즈로서의 포지션은 마하 프테라의 무기 및 고자우라의 제2 동력실 담당.

6월 10일생. 12살. 145 cm/50 kg 이며 혈액형은 O형.
하루카제 초등학교 6학년 2반 학생. 자우라즈 사이에서는 별명으로 '마보'로 불린다. 항상 보면 뭔가를 먹고 있는 것이 특징. 킨타이쿠요도 마른 편은 아니지만, 킨타는 유도를 하고 있으며 신사적인 면이있다. 이쿠요도 동물을 사랑하고 착한 아이인 반면 마보는 다소 대책 없는 뚱보인 것이 문제.

평소엔 딱히 의욕도 없으며 느긋한 성격인데, 먹는 것과 관련된 일이면 굉장히 행동적이게 된다. 이 점은 24화에서 정말 놀라울 정도로 묘사되었다.
여름 방학 끝 무렵, 담임 선생님의 친척이 운영하는 온천으로 자우라즈가 다같이 온천 여행을 가게 된다. 남자 아이들이 탕에 들어가기 위해 옷을 벗고 들어가려는데... 안에 이미 여자 아이들이 있었다. 알고보니 그 온천은 혼탕이었고, 자우라즈 남녀 모두 이 사실을 몰랐다. 결국 이미 탕에 들어가있던 여자 아이들이 막 탕에 들어오려는 남자 아이들을 쫓아냈고, 켄이치가 이때 우연히 탈의실[1]에서 누군가의 브래지어를 가져오게 된다.[2] 켄이치가 '이 브래지어가 누구의 것인지 맞혀보자'고 제안한다. 그리고 맞힌 사람은 '모두의 과자를 먹기'로 마보가 제의하고, 아이들은 동의한다. 여기서부터 문제가 발생한다. 쵸비고로는 브래지어의 주인이 에리일 것이라 생각은 하나, 차마 못 물어보던 도중에... 마보가 재빠르게 에리에게 접근해 "저기, 브래지어 하고 있어?"라고 물어본다.(...) 결과는 당연하게도 한 대 맞았다. 여담으로, 브래지어 주인은... (스포일러)
그리고 독한 감기에 걸렸을 때도 급식을 먹기 위해 학교에 오는 등. 먹는 것에 행복을 느끼는 대식가.

자우라즈가 중생대에 갔을 땐, 식량이 부족해 고난을 겪던 중 마보가 공룡알을 하나 가져온다. 하지만 위의 사진처럼 부화해버렸는데, 그 와중에도 '구워먹자'고 했으나 다른 아이들에 의해 기각되었다. 나중에 킹 고자우라가 위기에 처했을때 원자왕이 공룡들을 잔혹하게 학살하는걸 보고 분노하여 직접 조종실로 가서 킹 고자우라가 빠져나가게 도와준다. 새끼 공룡과 정을 붙이지만, 나카지마 선생의 설득으로 자연으로 돌려보낸다.

  1. 물론 탈의실도 남녀 공용이었다.
  2. 고의적으로 가져온 건 아니고, 허겁지겁 도망치다보니 브래지어가 같이 붙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