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후 블리자드 본사

1 30년 후 블리자드 본사 시리즈

1.1 소개

유튜버 장삐쭈가 더빙하여 빅 히트 친 병맛더빙. 많은 패러디가 들어가 있으며 대사 하나하나가 명대사(?)이다.

원작 애니는 슈퍼특급 마징가 7 이다.

진짜로 롤 유저 말대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기회를 노렸다.

1.2 30년 후 블리자드 본사 1

(잔해 속에 한 남자가 파묻힌다. 이윽고 정신을 되찾자, 웬 가면 쓴 남자가 자신을 바라보고 있다.)

마이크 모하임: 아직도 롤을 하는 놈이 있다니... 배짱이 아주 두둑한 놈이군.
롤 유저[1]: 롤은 아직 살아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기회를 노리고 있을 뿐.
부하: 이새X 인벤에서 글을 검색해본 결과 "엥? 트레이서 그거 완전 에코 아니냐?"라는 글을 발견했습니다, 각하.
마이크 모하임: 그거 참 오랜만에 들어보는 말이로군. 시공의 폭풍으로 들어가기 전에 할 말은 있나?
롤 유저: 더러운 방뎅이로 유저들을 모으는 너희들한테, 할 말 따위는 없다!
부하: 뚫린 입이라고 마구 지껄이는구나! 밋밋한 케이틀린 엉덩이나 빠라랏!
롤 유저: 데마시아!
부하: 빠라랏!
롤 유저: 데마시아......
마이크 모하임: 그만하면 됐다. 기억을 지우고 시공의 폭풍으로 보내줘라!
부하: 빠라랏!
롤 유저: 데마시아... 어헉... 어헉... 맥크리하이눈 야스오, 정크랫징크스를 남자로 바꾼 것...
부하: 빠라랏!
롤 유저: 으어어어...
부하: 실컷 떠들어 둬라. 폭풍속으로 들어가게 되면, 언제 잡힐지 모르는 큐 속에서, 칠흑과 같은 어둠을 상대해야 될 테니까.
롤 유저: 으으... 으으으으!!!
졸개: 각하, 큰일났습니다! 숨어있던 롤 유저들이, 블리자드 본사로 쳐들어오고 있습니다.
마이크 모하임: 그게 뭐가 대수란 말이냐. 고작해봐야 몇 명 되지도 않을 것을.
부하: 당장 경비원을 불러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 모하임 : 아니, 그럴 거 없다. 나한테 아주 좋은 생각이 있다.

1.3 30년 후 블리자드 본사 외전

해설: 이륙밖에 몰랐던 LOL일행은 착륙에 실패하고 병X같이 고급단에게 잡혀버렸다.

젊은 남자: 어↗흐→흑↘
그 뒤의 동료 1, 2: 이거 놔(어헉)
젊은 여자: 같이 가~
젊은 여자 2: 너 내가 누군지 알아 이 XX야?
고급단: 고급!
고급단: 고급, 고급, 고급, 고급, 고급, 고급!
동료 1: 이런 대가리에 고급만 찬 새X들! 당장 꺼내줘! 오줌이라도 싸게 해줘...
꼬맹이: 응? 얘들아, 저기 뭔가 매달려있어!
젊은 남자: 뭐?
동료 1: 뭐라고?
젊은 여자: 방귀 뀌고 싶다.
(어디선가 Yee~... Yee Yee 하며 청승맞은 BGM[2]이 흘러나온다. 그리고 전편의 고문당하던 롤 유저를 발견하고 소리친다.)
젊은 남자: 애쉬똥꼬내똥꼬!
애쉬똥꼬내똥꼬(전편 롤유저): Q평E평우리아빠김남평!
김남평(젊은 남자): 피시방이 습격당했을 때[3], 난 네가 죽어버린 줄 알았어! 용케 살아 있어 줬구나, 애쉬똥꼬내똥꼬!
애쉬똥꼬내똥꼬: 우리가 했던 약속은 다 잊은 거냐?
김남평: 저 노랑 머리 새끼가 새로 온 원딜인데 벌써 13연패째야!
동료 1: 저 사람 이제 바지 필요 없겠지? 생각보다 많이 쌌어.
애쉬똥꼬내똥꼬: 시야가 없는 삼거리에서 정글러가 나타났을 때 혼자라도 살 수 있다면 나를 버리고서라도 살아남기로 약속했지 않느냐... 그리고 내 정신은 이미 폭풍에 의해서 잠식돼 가고 있다....
동료 1: (너무 축축해... 빨리 갈아입고 싶어.)
애쉬똥꼬내똥꼬: 난 얼마 남지 않았다 김남평. 먼저 가서 미안하다.
젊은 여자: 오빠, 기타 팔아도 되지?
애쉬똥꼬내똥꼬: 대체 이 씨X년은 왜 데리고 온 거야!!!! 그거 니가 평생 노가다를 뛰어서 벌어도 못 살 ㄷ.. 으으으윽!!
애쉬똥꼬내똥꼬: 남평아 마지막으로 할 말이 있다.
김남평: 여기서 정신을 잃으면 안 돼... 제발 정신 차려!
애쉬똥꼬내똥꼬: 으으으... 너에게 죽을 죄를 졌다... 나... 사실... 대리 받았어.
김낭평: 애쉬똥꼬내똥꼬! 정신차려!!! 이렇게 죽게 내버려 둘 순 없어... 그리고 무슨 대리는 대리야, 너 실버 4잖아...
젊은 여자: 코딱지 마려워

  1. 후술할 블리자드 본사 외전 편에서 닉네임(...)이 나오므로 롤 유저로 표기한다.
  2. 저작권 걸리기 싫다고 입으로 직접 불렀다(...). 참고로 이 입브금은 오버워치 승리 테마곡.
  3. 이로써 전편에 무너진 곳이 피시방이라는 것이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