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래에서 설명하는 유져에 대해 궁금해하거나 이 유져의 행동을 따라할 경우 발생하는 책임은 당신이 져야합니다. 나무위키나 이 유져의 책임은 없습니다.
문서를 열람하는 중 폐인바이러스에 옮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열람하는 중에는 한곳에 계속 머무르지 마시고 몸 곳곳을 털어내는것이 중요합니다.
자기 자신이 오덕이 아니라면 본 문서를 열람하지 않는것을 권장하며, 열람하겠다면 이 문서내에 있는 링크는 클릭하지 말것을 경고합니다. 자기자신이 오덕임을 알고있는 오덕이라면....
1 당사자의 코멘트
리듬게임과 쇼타는 이 세상 최고의 힐링물이다.-HEROID-
음.....
위키러예요!(...)
참고로 위에 쇼타가 힐링물이라고 적어놓았지만 전 남잡니다.(?!)
2016년 현재 고2예요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사이터스 랭커이기도 합니다.[1] [2]
링크테스트라 쓰고 랭커자랑이라 읽는다
카게로우 데이즈 보세요! 두번 보세요!! 계속 보세요!!!-HEROID-
제가 지금까지 본 만화(소설)중에 가장 흥미롭고 재미있는 작품입니다!하지만 애니는.... 본격 작붕
그리고 대체 여기 이미지 추가는 어떻게 하는건지...
가이드 읽어봐도 업로드가 전부고 문서에 직접 넣는건 안써있던데....
위키문법 참고용 링크: 나무위키:편집 도움말
2 정보
2016년 2월1일 가입한 신규 위키러다. 밖에 나가는것을 죽기보다 싫어하며신타로?집에 누워서 위키를 하거나 리듬게임, 공카하는것을 좋아한다. 컴퓨터를 쓰지 않는것으로 이미 이 유져 주변 사람들에겐 유명하다. 고2가 될때까지 PC방이라는곳은 한번도 가보지 않았을 정도. 위에 언급한 일들은 전부 휴대폰으로 끝낸다.
심각한 몸치인데, 애초에 밖에 나가는것을 싫어하는거 보면 어느정도일지 예상이 간다. 고2가 되도록 자전거나 인라인 하나 탈줄 모르며, 심지어 씽씽이도(...)탈줄 모른다.
그런데도 알 수 없는것은, 집에 누워서 먹고자고 집에서밖에 생활을 안하고 운동은 전혀안하는데 신기하게 살은 찌지 않고 오히려 심각하게 저체중이다. 히익 여성유져분들 돌은 던지지 말아주세요 잘못했어요ㅡ!!
애니에 관해서는 여러가지 견해가 있는데 크게 두가지로 나뉜다.
이렇게 두 주장으로 갈리게 된 이유는 그가 위의 두 애니에 대해 너무나 깊게 알고있었던 나머지 주변인에게 "얘는 엄청난 오타쿠구나..." 라는 인식이 박히게 되었기 때문인데, 그에 의해 입덕한 친구들의 애니 공유 요청에 "싫다" 라고 하였으니, 바로 이 발언이 주장이 나눠지게된 궁극적 이유다. 진짜 몰라서 싫다라고 한 경우(주장2) 와 더이상 자신의 이미지가 실추되길 원치 않아서 싫다라고 한경우(주장1) 이미 떨어질대로 떨어졌는데 무슨이미지냐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두가지로 나뉜것이다.
본인은 아직 주장1,2중 어느것이 옳다고 밝히지 않았으며 앞으로도 밝힐 생각이 없다고 한다.
위키활동에 관해서는 주로 사이터스 관련 문서나 사커스피리츠 관련 문서에 손을 대는듯. 주로 영상 추가나 문법오류, 외관상 보기 좋지 않은 표현, 문법 등을 수정하는 편이다.
Android N 베타OS 테스트에 자신의 핸드폰으로 참가했다. 말이 테스트참가지 그냥 신OS의 신기능을 써보고싶어서 한거였잖아
사실 그의 말로는 이거하나하려고 급하게 폰을 바꾸기까지 했다고한다. 테스트참가를 결정한 날 Nexus 6P의 OS적 특징(MarshMellow)때문에 Wifi Mac주소가 02:00:00:00:00으로 초기화되고 Wifi연결이 불가능한 상황에 처하게 됬었다. 이에 그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6.0OS 이미지파일로 Nexus6P를 플래싱해보지만 실패, 결론은 AS가 답이라는것이 나왔다.
하지만 그 날이 일요일이였고 평일에는 야자때문에암포고클라스도저히 AS센터에 갈수 없었기에 Wifi없는 핸드폰으로마침 데이터도 다썼었음일주일을 버티느니 차라리 죽겠어컴퓨터없이 3일을 기다리느니 차라리 죽겠어 어?라는 생각에 급히 그의 부모님에게 맡겼다.
그렇게 나온 결과는 메인보드 교체. 사실 원인은 OS의 문제가 맞는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 넥6P의 제조업체인 화웨이와 연결해서 직접 MAC주소를 부여받아야 하는데 이게 기간이 얼마나걸릴지 알수없기 때문에 메인보드를 아예 갈아치우려는것이다.
그런데 준비된 메인보드 재고가 없어서 3일후에 그냥 새폰으로 바꿔주었다(...)
그렇게 3일동안 우여곡절끝에 성공한 베타OS 참가라 더욱 감격스럽다고 했다고...
Rayark의 다섯번째 리듬게임인 VOEZ 유저이다. 엄지로만 플레이한다. 검지(엄지를 제외한 나머지손가락 포함)는 일체 사용하지 않고 2016년 10월 기준 전곡 AP가 되어있으며 여기에서 16랩과 기타 곡들의 엄지 AP영상을 찾아볼 수 있다.
2016년 8월 2일과 3일의 경계인 자정 부근의 시간대에 사용자문서가 아닌 탑스코어러 문서로 등재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물론 본인이 직접 작성하지 않고 다른 사용자가 만든 문서이며, 지금은 본인에 의해 삭제된 상태.
그 이유인 즉슨, 탑스코어러 등재기준중 1번조건밖에 만족하지 않은 상태에서 등재되었기 때문이다. 어느 R로 시작하는 카페에서는 4번조건도 만족한다고 언급이 나왔으나, 본인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고, 추후에 생길 문제에 대해 처리하기 귀찮어려울것이라는 이유로 일시적으로 삭제해둔 상태이다.
NoxyGames의 리듬게임인 Lanota를 시작했다. 시작한지 2주만에 프레이 울트라 100만점 찍은건 덤 본인의 말로는 보이즈보다 판정이 후에서 스트레스도 안받고 엄지로도 플레이하기에 무리는 아니라서네? 오히려 보이즈보다 갓겜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라노타에서 아쉬운점은 부족한 곡 수와 스토리의 미완결, 그리고 키음이 어색하다는 점 등을 들고 있다. 참고로 2016년 10월 기준 Trauma 울트라 난이도, 스토리 0챕의 마지막 곡 울트라 난이도, 사이드챕터 전곡을 제외한 모든 곡의 모든 난이도에서 100만점을 받아놓은 상태다(프레이 포함). 위에 있는 유튜브 채널에서 Frey's Philosophy 1삑 영상을 찾아볼 수 있다.
10월 28일 오전 12시 30분쯤, 라노타 1.1 업데이트 이전의 모든 곡의 Ultra난이도를 PP하였다. 그런데 그 직후에 라노타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고 울트라난이도는 마스터랭크로 승격, 레벨체계 변경, 모든 곡마다 하나의 난이도가 다시 추가되는바람에 멘붕을 겪고있다고...
디모 가리개 앱을 개발, 배포하였다. 유튜브의 Nanoflower의 아이디어를 모 네이버 카페의 유저가 앱으로 만들어주면 좋겠다라고 한 것에 영감을 얻어 개발했다고 한다. 실제로 플레이스토어에서 디모 가리개를 치면 뜬다. 가리개를 사용하면 판정을 좀 더 잘 받는 사람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 두자.
Unity3D 게임엔진에 손을대기 시작했다. 아무래도 그의 장래희망과 관련이 있는 듯 싶은데, 컴퓨터를 잘 만지지 않았던 편이라 컴퓨터에 대해서는 아예 하나도 모르는 모양이다. 아직까지는 가지고있는 노트북으로 개발중이나, 곧 데스크탑 컴퓨터가 생길 예정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