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갓 오브 하이스쿨)

파일:Attachment/P.jpg

1 소개

갓 오브 하이스쿨의 등장인물. 일종의 색기담당 캐릭터.[1]

G.O.H 집행위원. 냉정하고 진지한 누님타입의 여성으로 수도권 집행위원 중 홍일점이다. 여성이라서 그런지 다른 집행위원들과 달리 박무진비서도 겸임하고 있다.

2 작중 행적

강만석을 데려온 인물. 초반에 강만석을 강력하게 밀어주다가, 모리에게 한 번에 발리는 것을 보고 문기주에게 비웃음을 산 적이 있다.

파일:Attachment/gohp.jpg

이후 전국대회가 끝나고 박무봉이 구속되면서 다른 집행위원들과 함께 잠적. 작중 전국대회 종결 시점에서 3개월 후 백승철, 진품광, 장장미에게 차력을 가르치는 듯하며 강만석을 데리러 오면서[2] 묶고 다니던 머리를 풀고 재등장한다. 그 후 녹스 측 열쇠 리수진에 의해 금제가 걸려 제압 당한 뒤 녹스 측에 감금되나 151화에서 리수진과 박일표에 의해 금제가 풀린 뒤 QO와 함께 반격에 나선다. 그 후로는 딱히 언급된 것이 없다가 176화에서는 유미라에게 세계대회에 참가하겠다는 전화를 받은 박무봉으로부터 마리오네트로 수도권 팀에게 감시를 붙여놓으라는 말을 듣는다.

234화에서 프랑스팀 앙드레에게 가슴을 찔려 죽을 것같던 한대위가 사실 P의 마리오네트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그 뒤로는 박무진 쪽의 녹스 돌입을 위한 덫을 놓거나 가짜 유미라의 조작을 하면서 오락실 게임 실력을 보여 주는데 T로 추정되는 사회자가 P의 실을 따라 만나러 가고 있어서 위험한 상황이다.

270화에서 T에게 끌려와 울티오의 여래의 검에 찔려 위급한상황이다.

3 차력

파일:Attachment/marionette02.jpg

차력은 마리오네트. 인형을 부리거나, 대상을 원격으로 조종하는 능력인듯 하다. 인형이라는 이미지를 보면 실로 조종하는 방식인듯.

3.1 기술

파일:Attachment/marionette01.jpg

  • 네트 : 차력으로 만든 실로 대상을 원격 조종하는 것. 얼핏 보면 그냥 P의 초능력으로 보일 수 있는 연출이었지만, 후에 차력임에 밝혀졌다. 저게 무술일리는 없잖아 후에 밝혀진 바에 의하면 기술 이름은 네트.
  • 더미 : 문자 그대로 인형을 부려 사람의 형태로 만들어 조종하는 능력으로 추정된다. 이 차력으로 T의 아내와 아이를 만들어서 T를 살해한 인물이 아내와 아이를 끔살시킨 것 처럼 처리하고, 실제 아내와 아이는 따로 보호해 놓았다. 덕분에 Q는 빚이 75억 5천만원이 쌓이고, 리미터 해제로 3개월 감봉에, 처리하고 와서는 박무봉한테 쳐발리는 위업을 달성했다. 게다가 이 기술로 만든걸로 추정되는 한국팀의 분신들 중 한대위의 분신은 프랑스팀 주전의 필살기를 끌어내는 수준으로 이것도 다룰 분신이 많아서 약한 상태란다
  • 통신망 : 110화에서 인형을 조종하는데 쓰는 실을 전국에 퍼뜨려서 정보망 겸 통신망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었다. P가 왜 박무진의 비서로 있었는지 밝혀진 셈. 의외로(?) 상당한 중요인물이였다.
  1. 본래도 가슴도 굉장히 큰 거유에 속하는 데다가 입은 옷이 오피스룩이라 유난히 돋보이는 면이 있다. 거기에 누님 및 냉정녀 속성까지 달려 있고 검은 스타킹에 짧은 치마까지 봐선 노리고 그리신 듯. 게임판에선 화룡점정을 찍는데, 녹스 보스레이드 수행을 하려고 퀘스트 화면을 가면 P가 옆에 서 있다. 이 때 P를 터치하면 깜짝 놀라면서 얼굴을 붉힌다. 이 와중에 심히 위태로운 바스트 모핑은 덤. 아니, 굳이 터치하지 않더라도 조금씩 한다. 터치하면 랜덤 보이스로 "히익..!"/"저질..!"/"내 앞에서.. 당장 꺼져!"/"흐악..!" 이라는 누가 봐도 노린 대사가(...) 출력된다. 초딩들이 많이 하는 게임인데 이래도 괜찮은 건지..지금은 수정됐다.
  2. 이 일 때문에 간호사가 대타로 세 사람에게 차력의 기본을 가르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