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skhof

1 소개

photo.jpg

TROLOLO

Enemy sniper spotted, Opportunity for trololo, over.

적 저격수가 나타났다. 트롤롤로 할 기회다. 오버.

흐하하하하핳핳하하하하

만악의 근원보드카와 함께 하는 트롤, 실제로 일부 영상은 술에 취하여 게임했다고한다(!!)

FPS[1]게임을 주로 진행하는 유튜버, 러시아인이자 영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그리고 최강의 웃음소리가 가능한 인물이다.

주로 올리는 영상은 트롤링, 몽타주[2], 재밌는 순간들이 대다수. Triggy, NoRRy RaMpaGe와 함께하는 유튜버. CS:GO의 플레이 이름을 한 번 Xroro로 한번 바꾼 이력이 있다면 FPS유저 Xhoho 팬이신 듯 하다.

2 활동




러시아에서는 통나무가 사람을 폭발시킵니다!!! 맞나 모르겠습니다 이게!!!

그가 주로 다루는 소재는 바로 만악의 근원트롤링. 엘리베이터 앞에 C4를 놓는 것은 기본이요, 맵에 배치된 Levolution을 이용하여 상대방이나 아군을 끔살 하는 것 또한 기본이고, 제세동기로 적을 농간하거나, 지휘관 모드에서 보급품을 떨어뜨릴때 상대방에게 그 보급품으로 끔살시키면서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거나[3], 시간이 흐르면서 통나무에 M2 SLAM을 부착하여 C4를 이용해 그 통나무를 공격헬기를 향해 C4의 스위치를 눌러 발사시켜[4] 공격헬기를 향해 날아가게하고 M2 SLAM에 의해 폭발시키는 만행에, 초반에 되지 않았던 Rendezook[5]도 마치 국밥 말아먹듯이 하는 편이다. 그냥 한마디로 먼치킨급 트롤러. 그렇다고 그가 트롤에만 집중하는건 아닌데, 나름대로 게임에서 실력이 있는듯한 유저이다. 그의 영상들을 보면 그를 향해 인사를 하거나 놀라는 유저가 어느정도 있는거 봐서는 말이다. 트롤에 성공하고 러시아어로 Fagget Russian이라고 욕을 먹은 적도 있다. NoRRy가 공격기를 자신을 향해 수직으로 날라오게 한 뒤에 NoRRy가 긴급 탈출하고 자신이 그 항공기를 타버리는 기행도 겪은 경험도 있다. 사실 트롤이라고 해도 아무나 하는 것은 아닌데, 배필 시리즈에서 가장 미움받는 존재인 똥싸개[6]만 갈군다. 빌딩 등으로 올라오는 적병을 상대로한 트롤도 결과적으로는 옥상 등에서 똥싸려고 오는 사람들에 대한 트롤에서 비롯한다.
옆동네에도 비슷한 모 유투버가 있다. 심지어 둘다 러시아인이다.

똥싸개들도 매우 다양하고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잡으시는데, 근처에서 뺑뺑이하다가 미리 설치해놓은 클레이모어나 C4, 심지어 박격포로 응징해주신다. 더욱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트롤을 위해 물리엔진을 이용하거나, 친구를 적 팀으로 보내는 경우도 많다. 이 경우 친구가 똥싸개 옆에 C4를 깔아놓으면, MAV를 조종하여 그 C4를 유폭시키는 식으로. 이러면 킬 피드는 MAV에 의한 사살로 뜨기 때문에 더욱 굴욕적이다.
  1. CS:GO, 배틀필드4, 배틀필드3 등. 최근에는 오버워치나 레인보우 식스 영상도 올라온다.
  2. 물론 몽타주라기 보다는, 말을 섞어 Kill+ Montage = Killtage, Fun + Montage = Funtage 로 표기하는 경우가 많다.
  3. 크리스마스 시즌이랍시고 상대방에게 보급품 투하를 이용해 농간을 한 영상이 있다. 더 끔찍한건 보급품 투하를 이용해 이륙하려던 공격헬기가 그 보급품에 의해 이륙도 제대로 못하고 폭발하는 기행도 벌여진 적이 있다.
  4. 말도 안되는 이야기지만 C4 스위치를 누르자 마자 통나무가 그 폭발에 휘말려 공격헬기를 향해 날아갔다(!!). 외계인을 고문하여 얻어낸 엔진(?)
  5. 스텔스기나 공격기에 긴급 탈출 기능인 이젝션을 이용하여 멀리 도약하는 중에 무장을 이용해 적을 죽이고 다시 탑승하던 항공기에 타는 기술이다.
  6. 리콘 중 한 곳에 눌러앉아 딱총질만 하면서 게임에 도움이 안 되는 유저들을 이른다. 똥싸개라는 명칭은 과거 포복이 없었던 BFBC2에서 이들이 앉은 자세로 저격을 했던 것에서 유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