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타크래프트의 치트키 중 하나
(흔히 마법이라 불리우는)특수공격을 쓸 때 에너지 소모량을 0으로 처리한다. 덕분에 기술을 쓸 때 에너지가 기술을 쓰는데 필요한 에너지보다 적어도 쓸 수 있으며, 기술을 써도 에너지가 닳지 않는다.
참고로 컴퓨터도 적용되므로 이걸 썼다가 컴퓨터가 퀸으로 브루들링 난사를 하러 오거나 다크 아콘이 아군 병력을 신나게 빼앗아가는 경우가 생긴다. 하지만 가장 흔한 건 고스트의 락다운 난사(...). 기본적으로 컴퓨터가 고스트를 잘 다루는데 에너지도 닳지 않으니 캐리어나 배틀크루저 1부대가 고스트 단기에 발이 묶이는 상황도 생긴다. 심지어 고스트나 레이스의 무한 은폐술도 생길 수 있다.
더 무시무시한것은 이 치트키의 보정을 얻은 컴퓨터는 정말 상대 유닛을 안가리고 마법을 제대로 난사한다는 것이다. 퀸을 예로 들자면 치트 사용 전에는 잘해봐야 대형 지상 유닛 한두기에게 브루들링을 걸고 마는게 고작이였지만 이 치트가 사용되는 순간 대형이건 중형이건 소형이건 일단 보이는 족족 써댄다. 심지어 라바도 예외가 없다(……). 마찬가지로 메딕도 보이는 족족 옵티컬 플레어를 난사해대고 하이템플러는 특정 공중 유닛을 무한으로 복제해버린다. 다른건 몰라도 특히 이 무한 복제는 처리할 수 있는 오브젝트의 개수에도 영향을 미쳐서 나중 가면 처리 가능 오브젝트의 개수를 초과해버려서 공격이 안되는 사태마저 발생한다.
프로토스나 저그가 사용하면 상당히 강력한 치트. 사이오닉 스톰, 마인드 컨트롤, 플레이그 난무 앞에 장사는 없다. 특히 프로토스는 원체 마법이 강하다 보니...
어원은 매직 더 개더링. 역시 덕후자드.
2 네덜란드의 락/메탈밴드
더 게더링 문서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