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락시온

1c8c9414fbd795ee2a2964d109474905.jpg
i12554413007.jpg
우측에 있는 황금빛이 나는 나스레짐

1 개요

영명Lothraxion
종족나스레짐
성별남성
직업보호 성기사
진영빛의 군대
직위빛의 군대의 총사령관
상태생존
지역황천빛 사원, 희망의 빛 예배당빛의 성소(동부 역병지대)
인간관계투랄리온, 알레리아 윈드러너(상관)
성우추가 바람(영어), 추가 바람(한국)

군단(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새롭게 등장한 나스레짐. 다른 나스레짐과 확연하게 다른 점이 있다면, 빛의 힘을 사용하는 선한 나스레짐이라는 것. 홀리 드레드로드라고 불린다.[1] 또한, 투랄리온알레리아 윈드러너가 이끄는 빛의 군대의 총사령관이다.

2 군단

첫 등장. 성기사의 직업 대장정 퀘스트 도중 뒤틀린 황천에 붙잡힌 은빛 성기사단과 사제 비밀결사를 구출하게 된다. 그러던 와중에, 군단이 중요한 인물을 감금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대영주는 아포니 브라이트메인[2]과 함께 정보를 모아 붙잡힌 인물을 구하게 되는데, 놀랍게도 붙잡힌 이는 성스러운 빛으로 빛나고 있는 나스레짐[3]이었다.

붙잡혔던 나스레짐은 감사의 인사를 표하며, 당신을 돕기 위해 다시 돌아오겠다는 말을 남기고 사라진다. 그리고, 악마들이 발나자르를 주축으로 사제들의 전당인 황천빛 사원을 공격할 예정이라는 사실도 알게된다. 은빛 성기사단 내부에서도 공포의 군주를 닮은 그를 신뢰할 수 있는가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상태로 악마들의 공격이 시작되고, 은빛 성기사단은 사제들을 돕기 위해 출격하게 된다.

사제 전당에서 악마들에 대항해 싸우던 도중, 발나자르가 등장하고 대영주와 1 대 1 대결을 펼치지만 대영주가 우위를 점하자 발나자르가 수 십여개의 차원문을 열어 셀 수도 없이 많은 악마군단을 불러낸다. 발나자르가 기세등등하고 있을 때, 그의 등 뒤로 흰색의 우주선이 등장하고, 거기서 빛의 군대[4]를 이끌고 로스락시온이 등장한다. 이내 로스락시온과 대영주는 힘을 합쳐 발나자르를 쓰러트리게 되며, 로스락시온은 투랄리온의 명령을 받아 대영주를 지원하기 위해 왔음을 밝히며 은빛 성기사단에 추종자로서 합류한다.

전투 동료로 사용하면 광역스턴기인 심판의 응시를 사용하는데 초기에는 15초 스턴 + 추가데미지라는 개사기스러운 기술이었다. 정예몹이든 상대 진영이든 이거 한방이면 상황이 정리되었다. 그러나 어느 순간 4초 스턴으로 너프되여 잉여가 되고 말았다. 정확히는 3회 시전하는데 점감이 계속 돌아 순식간에 15초, 8초, 4초가 되버리는 버그.

3 기타

일단은 악의 존재인 나스레짐[5]인데, 특이하게도 빛의 힘을 다룬다. 그러나 군단 오픈 시점에서는 게임상에서 그가 홀리 드레드로드가 된 이유를 설명해주지는 않는다. [6]

전형적인 존대말 캐릭터라는 점도 특이하다.

블리자드 게임의 캐릭터들이 대개 그렇듯 계속 클릭하다 보면 다른 대사를 하는데, "나스레짐이 왜 군단에 합류했는지 알것 같군요."라는 대사도 있다. 설마 클릭좀 했다고 타락하는건 아니겠지?
  1. 다만 홀리 드레도로드라는 말 자체가 성스러운 공포의 군주가 되기에 정확히는 홀리 나스레짐이 맞다.
  2. 타우렌 성기사인 태양길잡이의 수장이다.
  3. 나스레짐은 태생부터 뒤틀린 황천 출신인 진짜배기 악마다. 그런데 그런 악마가 성스러운 빛을 다루고 있는 것.
  4. 불타는 군단에 멸망당한 세계의 생존자들이 모여 만든, 불타는 군단에 저항하기 위한 조직.
  5. 살게라스 등장 이전에는 세계의 멸망을 추구하는 공허의, 살게라스가 등장한 이후로는 살게라스에 붙어 수많은 세계를 파괴해온 전형적인 악마다. 심지어 이 놈들은 블리자드 세계관에서 몇 안되는 원래부터 나쁜 놈들중 하나다. 설마 또 블리자드 표 타락? 오늘은 나스레짐의 용기에 대해 말해주러왔네
  6. 나스레짐이 갖고 있는 뿔이 없는데, 자세히 보면 원래 있었던 뿔을 잘라낸 흔적이 있다 헬보이! 그냥 아제로스의 인남캐가 나온 것보다 임팩트 있고 신선하고 신비로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