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루카쉬/Lukash.png
Lukash, 루카쉬는 현 프리덤 세력 의 지도자이며 카리스마와 재력 많은 인맥 [1]을 갖춘 프리덤을 반-뽕쟁이에서 간지폭풍 아나키스트로 만든 대단한 인물이다! [2]
1 인물의 정보 밎 활약
루카쉬는 제 1대 프리덤 지도자 안톤 체호프의 사망뒤 올라오게된 프리덤 스토커이다, 그는 먼저, '스카'라는 이름의 전설적 용병과 베테랑 프리덤 스토커들의 활약으로 얻게된 군 창고에 제 2 차 프리덤 본부로 세우게 된다. 그이유는 첫째, 프리덤의 세력확장을 위해서는 존의 중심 가까이에 들어가야 하고, 둘째, 밴디트들의 공격이 쓰레기장에서 계속 들어오는 검은 계곡은 안전하지 않기 때문에 그 기지를 버리게 된다. 여기에서 부터 프리덤은 제2의 시작을 알리게 된다.
루카쉬는 프리덤 지휘관 [3]의 뒤를 이은 사람이었으며 체호프의 뒤를 따라 프리덤을 발전시켜 언젠가는 존의 중심으로 향하는 길을 열게 될것이라고 확신했다.
그리고 체호프와 그의 정예 프리덤 부대는 경계를 넘어 존의 중심으로 향하게 되었고, 결국 브레인 스코처를 넘어온 프리덤 스토커는 체호프 뿐이였으며, 그마저도 체호프는 프리피야트에서 죽고 만다. [4]
그뒤 루카쉬는 빈 지도자 자리에 올라 프리덤의 새 지도자가 된다. 루카쉬는 그곳에 있던 잡다한 물건을 프리덤 기술자 '스크류'에게 물건을 고치는 것을 맡기고 점점 세력을 확장해 나갔다.
그 이후, 프리덤과 듀티의 총성없는 전쟁이 지속되고, 언제나 프리덤의 불심검문이 일어나는 군 창고 에서 이변이 일어난다. 또라이 [5] 듀티 분견대 '침묵 분대' [6]의 침투가 일어난것.
하지만 벽에 폭탄을 설치하려던 침묵 분대 대원이 저격수에 사살되고 마크드 원의 제보로 전설적 프리덤 스토커인 맥스와 프리덤 분대가 교전 끝에 침묵 분대를 섬멸한다.
그뒤, 마크드 원에게 용병에게 정보를 넘기던 배신자를 알게 되고 마크드 원에게 의뢰를 해 없애버린다.
브레인 스코처가 정지되자 루카쉬는 프리덤 분견대를 보내 그곳에 있던 듀티 분대와 교전하고, 존의 중심으로 향하게 한다.
그뒤, 존의 중심에 프리덤에게 안전한 지대를 만들기 위해 프리덤 분견대 지휘관을 보낸다.
이 이후로는 스토커 2가 발표되면 알게 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