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버킨

Bakkin_Anime_Full_Body.png

バッキン/Bakkin

1 개요

원피스의 등장인물. 성우는 스즈키 레이코/김옥경(대원).[1] 자칭 흰 수염의 내연녀.[2] 칠무해 에드워드 위블의 엄마로서 항상 위블과 함께 행동하는 것 같다. 지능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아들을 커버하는 게 주요 역할인 듯하며 위블은 어머니의 뜻을 대부분 따르는 듯 하다. 위블이 본인과 에드워드 뉴게이트 사이에서 나온 아들이라 주장하는데 보다시피 미스 버킨은 키가 매우 작은 편이며 흰 수염 해적단의 창시자이자 구성원 전원의 아버지라 불리는 에드워드 뉴게이트의 성향상 아무래도... 자칭이라 아무도 모른다. 그냥 위블을 주워 왔을 수도 있지 그 이전에 위블과 닮은 구석이 없어 미리 단언하기 아직 이르다만 위블의 엄마가 맞나부터가 의심스럽다. 전투 능력은 전혀 공개되지 않았지만 하는 말을 보면 신세계 전반의 지식에 나름 빠삭한 편인 듯. 대사를 보면 흰 수염 해적단 잔당을 절멸시키자는 말을 하는 것도 그렇고, 흰 수염의 원수를 갚고 싶다며 검은 수염에게 적의를 보이는 에드워드 위블을 말려놓고서는 지금은 흰수염의 막대한 유산이 우선이다라는 말을 하는걸 보면 흰 수염의 재산을 노리는 것은 분명하다.

2 작중 행적

802화에서 아오 해적단을 전멸시킨 에드워드 위블과 함께 등장했다. 위블에게 너는 흰 수염의 아들이라며 흰 수염 해적단 산하 해적단들을 모조리 해치울 것을 요한다. 신문을 보고 돈키호테 도플라밍고가 패배했다는 소식을 알게 된다.

3 기타

대원 더빙판의 대사가 상당히 찰진데 원작에서 위블에게 "복수는 단 1베리의 가치도 없어"라고 한 대사가 "복수를 해봐야 밥이 나오니 떡이 나오니"라고 번역되었다.

어쩌면 악마의 열매 능력자일지도 모른다. 세뇌 관련이라면 왠지 개연성이....
  1. 투니버스판에서 故 나수란 사후 대역으로 Dr. 쿠레하를 맡은 적 있다.
  2. 원판에 愛人이라고 적혀있다. 한국어 애인(愛人)과 한자가 똑같지만, 뜻이 매우 다르다. 부인을 뜻하는 낱말은 더욱 아니며, 되려 정부(쉽게 말하면 불륜녀)와 비슷하다. 그리고 일본어로 애인은 코이비토(こいびと, 恋人)로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