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GMAN이 제작한 비밀결사 매의발톱단의 첫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2007년 3월 개봉되었으며 같은해 10월 DVD가 발매되었다. 제목은 '007 두번 산다'의 패러디.[1] 국내엔 죄다 두 번 죽지않는다로 번역돼있다. 이래저래 병맛. 그 외에 "고분걸 코피~오케하지마의 전투"가 동시 상영 & DVD포함되었다.
필립이 사망하는 2006년 10월 19일~20일 사이의 사건을 다루고 있으며, 필립의 장렬한 최후와 사망 이후의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나게 되며, 세계정복을 시작한 이후로 처자식과 헤어진 총통의 과거, 그리고 성장한 총통의 아들로 여겨지는 인물과의 갈등을 그렸다. 김정일과 조지 W. 부시의 만담이 있기도.
디럭스 파이터의 매일같은 삥뜯기와 집주인 아주머니의 갈굼에 견디지 못한 총통과 매의 발톱단은 박사가 만든 트럭을 타고 야반도주를 하나, 사고로 인해 우주로(…) 날아가버린다. 우주를 방황하던 매의 발톱단이 도착한 곳은 인간이 우주에서 생활하는 것을 실험하는 대형 우주 정거장으로, 정거장에 도착하여 숙식을 빌게 된다. 문득 밤중에 어디론가 사라진 보사츠토우게를 찾던 매의 발톱단이 발견한 우주 정거장 피스볼의 무서운 진실은…
영화 상영중에는 시작부터 끝까지 화면 오른쪽에 예산 게이지가 설정되어 있으며, 주로 멋지구리한 3D와 각종 특수효과, 제작진들의 피자 값(…)으로 게이지가 팍팍 깎여나가는 게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