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작

1 소개

트위터 홈페이지

2015년에 혜성처럼 등장한 SF 전문 출판사.
SF를 전문으로 출판하는 회사. 트위터에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벤트도 많이 한다!

2 출간 작품

2.1 2015년

리틀 브라더: 보잉보잉의 공동 편집자인 코리 닥터로우의 SF. 샌프란시스코가 테러를 당한 뒤 악동 해커인 주인공이 겪는 고난을 통해 자유의 중요성을 역설한다. 2016년 테러방지법 필리버스터 에서 정의당서기호의원이 이 책을 직접 인용해서 화제가 되었다.
이중 도시: 퍼디도 스트리트 정거장의 저자 차이나 미에빌의 장편 소설.
화재 감시원: 코니 윌리스 중단편집 1

2.2 2016년

여왕마저도: 코니 윌리스 중단편집 2
타인들 속에서: 조 월튼의 장편 판타지 소설. 작중에 SF와 판타지 소설들이 많이 언급된다.
체체파리의 비법: 제임스 팁트리 주니어의 페미니즘 SF 단편집. 동명의 단편은 2001년 출간된 마니아를 위한 SF 걸작선에 수록되어 있었던 작품이다.
정신병원을 탈출한 여신 프레야: 매튜 로렌스의 판타지 소설.
사소한 정의: 앤 레키의 데뷔작 스페이스 오페라로, 라드츠 제국 3부작의 첫 작품. 휴고, 네뷸러, 로커스 등 주요 SF 상을 수상한 소설.
우주복 있음 - 출장 가능: 로버트 하인라인의 대표작. 국내에는 과거에 <은하를 넘어서>라는 제목으로 출간되었지만 절판된지 오래였는데, 깔끔하게 새로 번역하였다.
양 목에 방울 달기: 코니 윌리스의 장편 소설.

위의 10권을 묶어서 아작 1기라고도 한다. 이를 기점으로 표지 디자인이 바뀐다.

익스팬스: 깨어난 괴물: 제임스 S. A. 코리의 스페이스 오페라 익스팬스 시리즈의 첫 소설. 이를 원작으로 한 동명의 Syfy 드라마도 존재.
별의 계승자: 제임스 P. 호건의 장편 SF. 복간.
노래하던 새들도 지금은 사라지고: 케이트 윌헬름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소설. 복간.
유리감옥: 찰스 스트로스의 특이점 이후를 다루는 SF.
혁명하는 여자들: 페미니즘 SF 단편집.
크로스토크: 코니 윌리스의 장편 소설, 미국과 동시 출간.

3 이야깃거리

작성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