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더 블러드

470px

기신비상 데몬베인의 캐릭터. 성우는 칸다 리에. 즉, 알 아지프, 에셀드레이더와 성우가 같다.
자신을 '네크로노미콘 혈액언어판'이라고 칭한다. 알 아지프를 흡수하기 위해, 세계를 악으로 일그러트리려 했다. 스토리상 다이쥬지 쿠자쿠의 숙적이며, 니알랏토텝이 계획한 게임의 말이다.

나오자마자 핏빛의 데몬베인 데몬베인 블러드를 소환하여 정신없게 만들더니. 2회차 특전루트인 닥터 웨스트 엔딩 무적파괴로봇28호DX ~ 드릴은 남자의 로망 ~루트에선 닥터 웨스트의 파괴로봇에게 패배하는 등의 진짜 정신없는 이야기를 보여준다.

  • 닥터 웨스트 엔딩은 니알랏토텝도 예상하지 못했던 거라, 오류가 나서 스토리가 그대로 요상한 엔딩으로 치닫는다. 심지어 서박사 엔딩에 절망해서 이딴 구신에게 구원받느니 그레이트 올드 원가 되겠다!!! 라고 외치신 분들이 꽤 된다는 후문도 존재한다.

명대사(?)로는
“자, 어머님…… 느껴요…… 제 것이 이렇게나 깊숙이, 당신 안에 들어가 있어……”
“여기에서 이걸 이렇게 흘리다니…… 꼴사나운 어머님…… 후후.”

기신비상 데몬베인은 19금이 아니라서, 이건 어머니의 복대를 쑤시면서 치는 쌈박한 막장 대사다.

그 정체는 다이쥬지 쿠자쿠의 피에서 태어난, 다이쥬지 쿠자쿠의 또 다른 가능성. 그러니까 다른 평행차원의 ' 악을 행하는 다이쥬지 쿠자쿠 '. 어나더 블러드라는 명칭은 일종의 분류명에 가깝다고 한다. 실제로 본인은 이렇게 불리는 걸 굉장히 싫어하고 쿠자쿠가 멋대로 정의한 이름.

즉 쿠자쿠가 여자로 태어났다거나, 여동생이나 이성 쌍둥이가 있었다거나, 인간이 아닌 혈액언어본으로 태어났다면 이렇게 태어났다는 이야기가 되지만 선택되지 않은 가능성이기에 존재조차 할 수 없었던 것.

비뚤어진 성격인 이유는 원래 존재했던 세계가 "자신 한사람 만을 괴롭히기 위해 만들어진 세계"였는데다가 쿠자쿠의 일부를 통해 구현화되었을 당시, 쿠자쿠가 어나더 블러드를 많이 두려워했기 때문. 원래 있던 세계에선 정말 험한 꼴 겪은 것 같다. 지못미

오리지널(어머니 = 알 아지프)을 흡수하고 오리지널의 술자(아버지 = 다이쥬지 쿠로)를 유혹해 그 옆에 섬으로서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하려했다. 이때 팬들은 "지 에미를 먹었다!!"라며 경악.(..) 방금 엄마를 겁탈했다! 이번엔 아빠를 겁탈할테다!!

최후엔 결국 알을 흡수하는데 성공했지만 니알랏토텝의 말로는 쿠자쿠에게서 분리시킬때 리얼리티가 부족해서 자신의 피와 살을 주었기 때문에 넌 내 화신과도 같은 존재이며 언제까지도 어나더다.라면서 자신의 부활과 함께 몸안에서 톱니바퀴 용수철 등을 튀어나오게해[1]거의 빈사상태에 빠진다.

자신이 니알랏토텝에게 이용되기만 했을 뿐 자신은 뭘해도 오리지널(알 아지프)가 될 수 없다는 절망속에서 울고 있을때, 자식이 우는데 부모가 가만히 있을까 보냐!라면서 제 몸 안사리고 미친듯 돌격한 다이쥬지 쿠로를 보고 불 붙은 쿠자쿠가 더이상 자신을 부정하지 않고 '너의 이름은 다이쥬지 쿠자쿠'[2]라고 긍정하면 부활. 둘이서 함께 데몬베인 투소드(완성판)을 구현해 탈출에 성공한다. (쿠자쿠가 술사, 어나더 블러드가 마도서 포지션)

결국 마지막에는 쿠자쿠와 러브라인이 형성되는 듯한 모습을 보이면서 원래 부모(엘더 갓)에게 돌아간다. 어찌보면 근친 + 나르시스트적인 매우 위험한 관계가 돼 버린 두사람.[3]

결론적으로 콩가루 집안 때문에 주변사람들이 고생한 거였다.(…)

복장이 참 위험하다. 시스루다. 데몬베인에서 칸다 리에가 맡은 히로인들은 죄다 하반신 노출이 심각하다(...).

니트로로얄 히로인즈 듀얼에서는 최종보스로 등장하는데 대사가 하나같이 야리꾸리하거나 네타계에 속하는 대사를 날려서 일부에선 에로책이라고 불린다. 예를 들면 세이버와의 승리대사가 "호수의 기사하고는 그냥 셋이서 사이좋게 응응응하면 되지 않았냐"는 말이다.

니트로플러스 블래스터즈 -히로인즈 인피니트 듀얼-에서는 서포터로 격하됨.

그리고 패러디한거같은 기술도 보이는데 루갈 번스타인의 기간틱 프레셔 [4] 비슷한 초필살기라든가. 필살기로 게닛츠의 세상의 바람 [5] 비슷한것을 사용하기도한다.
  1. 이번 니알랏토텝은 기계장치의 신. 클락 워크 팬텀이었기 때문에 그 피와 살이라고 할수 있다.
  2. 물건너 웹에서는 쿠자쿠紅朔이라고 아홉 구 대신 붉을 홍의 동음 이의어로 표기해서 쿠자쿠九朔과 구분한다. 게임 본편에서도 그런지는 확인 요망
  3. 일반적인 나르시스트와는 차이가 있는 게, 나르시스트의 경우는 한 개체가 동일 개체인 자기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뜻하지만, 쿠자쿠와 어나더 블러드의 경우는 동일한 존재이면서도 실체가 각기 존재하는 별개의 개체이다.
  4. 벽에박으면 빨간것이 폭발하는거까지 패러디했다. 단 시전했을때 루갈 번스타인은 달리는반면 어나더 블러드는 천천히 간다. 하지만 잡히는순간 급가속해서 박아버린다.
  5. 게닛츠가 소용돌이를 사용한다면 어나더 블러드는 피를 회오리 처럼 만들어서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