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로미 레시노

파일:Attachment/tmp cover689.jpg

 4면 필드곡 신들의 황혼 ~ Ragnarok (神々の黄昏 ~ Ragnarok) #

오시로미 레시노 테마곡 아마게돈 ~ The Final Decisive Battle (ハルマゲドン ~ The Final Decisive Battle) #

鴛呂実 レシノ

동인 탄막 슈팅 게임 Mrs. 에스타시옹의 4면(최종) 보스. 종족은 천사이다. 들고 있는 활과 화살은 큐피드의 화살에서 모티브를 빌린 것으로 보인다. 캐릭터 외형은 히나나위 텐시, 파츄리 널릿지, 플랑드르 스칼렛 등을 짬뽕한 것 같다는 의견이 있다.

히메카의 꿈 세계의 주인으로, 1,2,3면 보스가 각각 , 여름, 가을을 상징하지만, 오시로미 레시노는 겨울이 아니라 계절 전체를 상징한다.

사실 여장남자. 흠좀무. 그럼에도 불구하고 Mrs. 인 이유는 그냥 자신의 세계에서는 가능한 일이라고(…).

배드 엔딩에서는 히메카를 화살로 쏘아 맞힌 후 히메카의 슴가에 파묻혀 하악하악대며 검열삭제한다 꿈 세계에 가두어 버리고 자신의 하인으로 살게 한다. 굿 엔딩에서는 히메카를 현실 세계로 되돌려 보낸 후, 히메카의 현실 세계에 직접 찾아와(!), 실제로 히메카를 꿈 세계에 가둔 건 아마키 테이샨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히메카가 이미 카부키 무지나, 타나바타 후우린, 하쿠타쿠 유메미를 퇴치한 전적이 있고, 머리에 쓰고 있는 관이 아마키 테이샨의 그것과 비슷하다는 점에 주목하여, 히메카에게 아마키 테이샨의 퇴치를 부탁하면서 히메카를 강제로 재워 꿈 세계로 보낸다.


통상탄막은 붉은색의 nway 레이저탄들이며, 고정탄이라 긁기 쉽기 때문에 여기서 미친 듯이 그레이즈를 하는 스코어러들을 자주 볼 수 있다. 심지어 고의 미스를 통해 최대 그레이즈를 뽑아내는 경우도 많다. 스코어링 밸런스 파괴(카운터 스톱)의 주범.

테마곡의 도입부는 타타라 코가사의 테마곡을 닮았다는 의견이 있다.

몽사고(스펠 카드)

Easy Normal몽사고원소재
중간재귀적「슈레디드 리얼리티」오리지널
1환술「붉게 물든 지혜의 사과」오리지널
2낙원「에덴동산 게임」오리지널
3환무「슈뢰딩거 음두」오리지널
4사고「맥스웰의 악마」정체불명「정의의 그린 UFO 습격」
5이차원「매지칸트 스페이스」오리지널
6금촉「큐피드의 날개옷 활」「히지리 아마기미의 에어 두루마리」
7천칭「병 위에 천사는 몇 명이나 앉을 수 있는가」오리지널[1]
  1. 도입부는 동방탄막풍 스크립트 중 하나인 동방홍모향의 버티기 스펠카드인 도화「탄Mc의 밸류세트」와 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