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메하라 유이치로

프로필
이름우메하라 유이치로
梅原 裕一郎(うめはら ゆういちろう)
성별남성
직업성우
출신지일본 시즈오카
생년월일1991년 3월 8일
신장173cm
혈액형O형
소속사아트비전
성우 활동 시기2013년 ~ 현재

1 소개

성우라는 직업을 알게 된 계기는 중학교 1학년 시절에 반지의 제왕에서 아라고른 역을 연기 한 오오츠카 호우츄 의 목소리에 반했을 때라고 한다. 그 후 대학 입시 재수 중에 휴식으로보고 있던 외부 이미지 나 애니메이션 을 계기로 성우라는 일의 즐거움에 관심을 가지고 목표로하게되었다. 대학 2학년에서 일본 나레이션 연기 연구소에 다니기 시작했고 1년 후에 현 사무소인 아트비전에 소속되었고 동기생으로 야마시타 다이키가 있다.

제 10회 성우 어워드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2 출연작

2.1 TV 애니메이션

2.2 게임

2.3 기타

3 병크

아직 부족한 연기력에도 불구하고 꽤 밀어주는지 2014,15년부터 여러 애니메이션에 출연하게 된 신인성우였으나, 2015년 트위터 뒷계정에서 트위터 친구들과 함께 자신의 선배 성우들인 미즈키 나나를 성희롱하고, 타무라 유카리를 비난한데다가, 여성 BL러에 대한 성적인 비하, 그 외에도 입에 담기 어려운 성적인 발언들을 한 대화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병크가 발견 됐을 당시 우메하라로 추정되는 계정은 이미 삭제된 후였기 때문에[2] 우메하라가 직접 어떤 발언을 했는지는 알 수 없으나 대화에 참여한 친구들의 발언 수위가 세서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다만 미즈키 나나에 대한 성희롱의 경우는 미즈키 나나에 대한 성희롱을 직접적으로 한 것은 우메하라의 트위터 친구이며 우메하라의 아이디는 맨 뒤에 위치해 있어서 이것은 쉽게 판단하기 그렇다.
  1. 애니메이션이 진행되면서 본명으로 활동했던 당시의 목소리만 담당하게 되었으므로 블랙잭으로 표시하기보다는 본명으로 표시하는 것이 옳다.
  2. 이 때문에 해당 계정이 우메하라의 것이 맞는지도 확실하지는 않지만 여러 정황상 우메하라로 추정된다.